언론보도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은 방송과 여러 보도매체를 통해 건강한 미용성형에 대한 정보 및 경험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앙방송 Q 채널-

 

중앙방송 Q 채널 스페셜 다큐멘타리 ” 여자의 몸을 말한다”편 ” S라인 성형열풍- 자가지방 힙업 수술”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님 인터뷰

제목: 중앙방송 Q 체널- “여자의 몸을 말한다”
부제: ” S라인 성형열풍- 자가지방 힙업 수술”
2007년 1월 11일 오전 9시, 5시 방영
인터뷰 내용
질문: ” 엉덩이 성형시술의? 최근 경향은 어떠하며 언제 부터 본격화 되었으며, 왜 갑자기 늘어 나고 있나요?”
조영신원장 “최근 5년에서 3년 사이에 엉덩이 힙업 수술이 많이 늘고 있다. 미용수술의 대략 3% 정도에서 5% 정도로 많이 늘고 있는데, 이는 최근에 불고 있는 ” 웰빙붐”과 ” S 라인 열풍” 에 따른 결과이며, 최근에 자가 지방이식의 생착율이 크게 개선 되면서 자가지방으로 엉덩이를 성형하려는 여성들이 많이 늘고 있다.”
질문: ” 자가지방 힙업 수술의 시술은 어떻게 이루어 집니까? ”
조영신원장 ” S 라인을 만들려면 국소마취하에 불 필요한 지방 즉, 엉덩이 위 러브핸들, 엉덩이 아래 허벅지 지방, 허벅지 지방, 엉덩이 옆의 지방을 채취하여 지방을 정제한 후 엉덩이 윗 부분에 이식하는 방법입니다. 통증이 없고 국소마취로 시술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시술이 가능하며 수술 직 후 부터 본인의 업무에 바로 돌아 갈 수 있습니다. ” ” 또한 특별한 휴가 기간이 필요없기 때문에 20대부터 50대까지 연령층까지 모두 시술을 받으십니다. ”
질문: “엉덩이 성형의 목적은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
조영신원장 ” 최근에는 얼굴에 대한 열망뿐만 아니라 몸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날씬한 몸매 아름다운 몸매를 가꾸기 위한 목적입니다. 또한 웰빙을 꿈꾸는 여성들의 소망을 이루기 위한 방법입니다.”
질문: “보형물 시술과의 차이는 무엇입니까?”
조영신원장 “보형물시술은 이물질을 넣는 시술이고 절개흉터가 많이 남기 때문에 꺼러지는 시술이지만, 자가지방의 경우에는 뽑은 부위는 날씬해지면서 엉덩이 확대효과까지 있고 절개 흉터가 거의 남지 않는 다는 장점때문에 자가지방이식이 좀 더 보편화된 시술입니다. ”
문의전화 : 543-0031
이전글 TBS 교통방송 [감각다큐,서울 만화경] -조영신원장 인터뷰, 영클리닉 방영
다음글 tv[n] 리얼스토리 묘- 스타섹시파일 조영신원장님 전문가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