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한 티 나지 않게, 지방이식

보형물을 감춰주는 지방이식

보형물 성형 후 얇은 피부 밑으로 보형물이 도드라져 보이는 경우 보형물 주변으로 지방이식을 해 티 안 나게 감출 수 있습니다. 보형물이 있는 피부 밑부분에 지방을 골고루 이식해 피부에 두께감을 줄 수 있고, 보형물의 테두리가 피부와 경계를 이루며 티가 나는 경우에는 경계선을 따라 지방을 이식해 완만한 라인을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보형물 제거 후 지방이식

보형물을 삽입하는 성형 후 부자연스러운 보형물이 싫거나 부작용이 생긴 경우 보형물 제거수술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보형물이 빠져나간 자리는 볼륨이 줄어들어 외관상 좋지 않습니다. 보형물의 빈자리를 메워줄 수 있는 것이 바로 자가지방이식입니다.
보형물제거술 후 지방이식술은 보형물을 안전하게 제거함으로써 인공의 미를 걷어내고, 지방이식을 통해 자연의 미를 살리게 되어 만족도가 높은, 행복한 시술입니다.

가슴 보형물 제거 후 줄기세포 지방이식 전후사진
블릿23세 여성, 보형물 제거, 줄기세포 지방이식 시술 후 → 5개월 경과
보형물을 감춰주는 지방이식

제거한 보형물

23세 여성으로 보형물을 제거하고 줄기세포 지방이식을 했습니다.
가슴의 크기가 달라 좌우 각 250cc, 210cc의 지방을 주입하였고 5개월 후 경과를 체크해봤을 때 보형물 가슴성형시의 볼륨감 유지하고 있고 모양이 자연스러워졌으며 좌우 비대칭이 교정되었습니다.
촉감 또한 100% 내 가슴 그대로입니다.

조영신 원장의 재수술 원칙
보형물 대체, 보완 줄기세포 지방이식술은 부작용을 줄이고 생착율을 높이기 위한 방법이지만 시술받으시는 분의 생활패턴, 스트레스에 따라 생착율이 달아질 수 있으며, 아주 드물지만 지방뭉침현상, 염증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염증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방성형술 제대로 하기

지방흡입, 지방이식과 같은 지방성형술은 피부 밑 눈에 보이지 않는 지방층을 손의 감각에 의지해 시술하는 맹안수술(Blind technique)로 매우 어려운 시술입니다. 손 스킬이 좋고 손 감각이 아주 예민한 의사만이 긴 흡입관(캐뉼라)를 통해 지방층을 느끼면서 시술이 가능합니다. 지방성형술은 경험이 많은 것도 중요하지만, 타고난 손감각과 오랜 연습과 훈련 그리고 예술적 감각이 있어야 합니다.

지방이식술은 지방의 채취 > 정제 > 이식의 전 과정을 모두 잘해야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블릿 지방흡입시, 섬세한 시술로 울퉁불퉁함 없이 매끄럽게 흡입되어야 하고 대량흡입(1,000cc)도 손쉽게 가능해야 합니다.
부드럽게 채취해야 건강한 지방을 모을 수 있습니다.
블릿 지방정제시, 가능한한 불순물이 없는 지방만을 오염 없이 모아야 합니다.
블릿 지방 이식시, 부드럽고 미세하게 골고루 주입하여 원하는 모양을 만들 수 있어야 합니다.

이 모든 과정이 잘 이루어져야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지방의 생존율을 높여 오래도록 빠지지 않도록 해야 제대로 된 지방이식술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방성형술은 그 어떤 성형시술보다 그 시술을 행하는 ‘의사’에 달려있습니다.
Written by Dr. cho

Dr. 조영신 원장 프로필
2002년부터 10년 이상 지방성형을 처음부터 끝까지 본인이 직접 시술해오며 실패를 허용하지 않는 지방성형, 늘 더 발전한 재수술방법을 추구합니다.
블릿 한국미용성형의학회 제 5대 회장
블릿 한국미용레이저 연구회 초대회장
블릿 MBC 불만제로 지방성형 자문의
블릿 리포메틱 지방흡입공식 교육자문의
블릿 워터젯 지방흡입 공식 교육자문의, 공식 교육 지정의원
(휴면메드사 위촉)
블릿 아큐스컬프 공식 교육자문의, 공식교육 지정의원
블릿 하베스트젯 자가지방 가슴성형 공식 교육자문의
(휴먼메드사 위촉)
블릿 줄기세포 지방성형 공식 교육자문의 (FCB 파미셀사 위촉)
블릿 2007년부터 지방성형 관련 라이브시연 및 국내외 학회 연자발표
블릿 수술로 인한 흉터 및 토탈흉터 중점치료
블릿 지방흡입 재수술 중점치료(전체수술의 약 50%)
조영신원장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