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은 방송과 여러 보도매체를 통해 건강한 미용성형에 대한 정보 및 경험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리얼스토리 묘- 스타섹시파일 조영신원장님 전문가인터뷰

 

tvN 리얼스토리 “묘” 스타섹시파일 – 조영신원장님 전문가 인터뷰

방송프로그램:? 리얼스토리 “묘” 방송일시: 2006년 11월 26일 00시
제 7화 스타섹시 파일
제목: 연예인들이 유행처럼 화보집을 찍고 있다. 대부분이 섹시 컨셉으로 이어지고 있는데 이에 대한 이야기를 전문가들에게 들어본다.
– 조영신 원장님의 전문가 인터뷰
질문: 최근 스타들이 섹시화보를 발간을 위해서 몸 가꾸기를 의뢰를 부탁한 적이 있나? (있다면, 구체적으로 어떤 스타들이 그렇고, 어떤 노력으로 몸을 가꾸는지?)
조영신원장 : 예전부터 박시은씨가 몸매를 가꾸고 있습니다. 최근에 파파라치 컨셉의 화보를 찍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우선 꾸준한 식사관리와 운동을 기본으로 하며 병원의 장비를 이용하여 필요없는 부분의 지방은 줄여주고 아름다운 부분은 더욱더 아름답게 하는 관리를 받고 있습니다.
질문: 전문가의 입장에서 봤을 때 부분별 최고의 스타는? (가슴, 엉덩이, 다리, 허리, 가슴)
조영신원장 가슴이 아름다운 스타는 에릭의 연인인 박시연씨로 크지 않지만 동양적인 아름다운 라인을 가진스타입니다.
엉덩이가 아름다운 스타는 최근의 떠오르는 아유미씨로 옆모습에서 허리와 엉덩이 연결라인이 S라인을 아름답습니다.
다리가 아름다운 스타는 이다혜씨로 상체와 하체의 비가 4:6으로 비가 잘 맞고 엉덩이가 허벅지의 1/3 이며 종아리까지 아름다운 건강미를 가진 아름다운 다리입니다.
허리가 아름다운 스타는 이효리씨로 아름다운 S라인을 가졌으면서 배꼽 주변에 적당히 분포한 지방이 섹시한 이미지가 더 강조되는 허리라인입니다.
질문: 남자스타의 경우에는 어떤 스타가 아름다운 몸매를 가졌는지?(손호영, 조재진)
축구스타 조재진은 누구나 부러워 하는 몸매로 팔등신이며 적당한 근육과 탄력있는 피부를 가졌으며 무엇보다 가슴의 근육과 배의 근육은 아름답다는 표현이 더 잘 어울립니다.
손호영씨의 경우에는 남자라면 누구나 부러워 하는 복근을 가지고 있습니다.
질문: 평소에는 몰랐는데 화보를 낸후 저런 몸매를 가졌구나 생각하는 스타는?
조영신원장 : 성춘양출신의 이다혜는 예외의 인물로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다시 한번 확인한 스타입니다.
질문: 남자스타들도 섹시화보 열풍에 동참하고 있는데 아직 화보를 촬영하지 않았다면, 이 스타는 몸을 공개하면 대박이다 하는 스타는 있나요?
조영신원장
; 남자스타의 경우에는 차승원씨 잘생긴 외모와 탄탄한 근육이 잘 어울리는 스타입니다.
여자스타의 경우에는 현영씨로 팔등신의 몸매와 앞에서 보면 허리와 엉덩이 라인, 옆에서 보면 가슴과 배라인, 뒤허리와 엉덩이 라인이 모두 S 라인으로 가장 아름다운 몸매를 가진 스타입니다.
질문: 앞으로 화보를 촬영할 스타들에게 전문가로서 당부의 한마디를 한다면?
조영신원장
: 물론 건강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몸매를 위해 단식이나 원푸드 다이어트는 피하고, 건강한 다이어트로 아름다운 스타의 몸매를 만드시기를 당부합니다.

*사진설명- 조영신원장님 인터뷰 장면

이전글 중앙방송 Q 채널-
다음글 kBS2 [세상의 아침] 워터젯지방흡입술- 물에대한 보고서, 조영신원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