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나를 위한 영클리닉 | 영클리닉

소중한 나를 위한 영클리닉

중요한 것은 환자를 생각하는 마음입니다.

열정으로 찾는 희망, 조영신 원장

재수술, 포기를 모르다.
늘 환자의 입장에서 해결책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의사, 포기를 모르는 사람, 조영신 원장. 아무리 힘든 수술을 만나도, 아무리 어려운 케이스를 만나도 포기하지 않습니다. 강한 정신력과 체력이 바탕이 되어 부작용을 치료해내고 있습니다. 고민하고 연구해서 새로운 시술을 만들고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그렇게 조영신 원장은 재수술 환자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습니다.

지방성형술에 대한 자부심.
조영신 원장과 대화를 해보면 이내 지방성형술, 재수술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습니다. 2001년부터 지방성형술 하나만을 집중적으로 연구, 시술해와 이제는 2004년부터 12년 이상을 부작용을 치료한 임상경험과 치료성과로 재수술 치료 중점적으로 매진해온 조영신원장. 워터젯, 하베스트젯, 아큐스컬프, 줄기세포 지방성형 등 지방성형과 관련된 것은 어느 것이나 공식 교육자문의(Key- Doctor)가 되어 많은 동료 의사선생님들께 안전하고 효과적인 지방성형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고, 동료 의사분들께 서도 본인이 고치지 못하는 재수술 환자들을 보내주실 정도이니…
가히 지방성형계의 선구자라 부를 수 있지 않을까요?

미용성형에 필요한 손감각과 기술
지방흡입 및 지방이식은 눈으로 인체조직을 보면서 하는 시술이 아니라 피부 아래 있는 지방층에 캐뉼라(흡입관, 이식관)를 넣어 시술하는 맹안시술(blind technique)입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지방층을 손끝의 감각만으로 파악하고 시술해야 하기 때문에 예민한 손감각을 타고 나야 합니다. 또한 지방성형은 지방층을 수평으로 들어가 지방을 흡입하거나 이식하는 수평의 기술 즉, 수평으로 완벽히 캐뉼라를 움직여 피부와 근막을 건드리지 않고 지방층만을 정확히 공략하는 기술이 있어야 합니다.
조영신원장은 미용성형에 필요한 손감각을 오랜 시간 동안 단련되고 숙련된 수평의 기술을 바탕으로 지방흡입, 지방이식, 지방성형재수술 등의 수많은 임상경험과 치료성과로 많은 분들에게 희망을 드리는 2001년부터 15년 이상의 임상경험을 쌓고 여려 과의 많은 의사선생님을 가르쳐온 지방성형계의 찾아보기 힘든 드문 의사입니다.

미를 사랑하는 의사
아름다운 몸매를 만드는 바디지방성형술과 아름다운 얼굴라인은 만드는 안면성형술은 의술이지만 미를 바탕으로 하는 시술입니다.
조영신원장은 미를 바탕으로 하는 미용수술이기 때문에 누구보다도 지방성형술 속에서 미를 추구하며 아름다운 바디라인과 아름다운 얼굴라인을 만들려고 15년 이상 오랜 시간 동안의 땀과 노력으로 치료를 하고 있으며, 본인의 아름다운 기준뿐만 아니라 시술을 받으시는 환자분들의 개인적인 미적인 기준까지도 꼼꼼히 체크하여 치료를 결정하는 섬세하고 어찌 보면 너무도 신중한 의사입니다.

흉터를 만들지 않는 수술을 추구하고 흉터까지 치료하는 흉터 치료중점의원으로 발전
누구나 티 나지 않게 아름다워지고 싶은 욕구가 있으며 아름다운 미용성형술을 받았다 하더라도 흉터를 남기고 싶지 않습니다.
미용성형술을 치료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흉터를 되도록이면 남기지 말고, 어쩔 수 없이 흉터를 남기더라고 흉터의 치료를 통해 흉터를 제거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이미 만든 흉터라면 흉터레이저를 통해 흉터를 치료하고 빠른 시간 안에 회복을 시키고 그렇게 12년 이상 흉터를 연구하면서 이제는 토탈흉터에 대한 흉터축소술, 피부확장술, 흉터레이저를 통해 흉터를 줄이고 잘라내고 덮어주며 그리고 마지막에는 흉터레이저를 통해 흉터를 눈에 띄지 않게 치료하는 오랜 경험을 가진 보기 드문 영클리닉을 흉터 치료중점으로 발전시겼습니다.

좋은 장비에 대한 아낌 없는 투자
영클리닉에서 오셔서 진료를 받다보면 많은 분들이 조영신원장 혼자하시는 병원인데 왜 이렇게 지방성형장비가 많고 레이저들이 많은지 의야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이유는 조영신원장님은 한분 한분 치료에 집중하기 위하여, 여러가지 의료장비를 통해 치료받으시는 본인에게만 집중하겠다는 뜻입니다.
‘의사의 경험과 기술, 술기고 중요하지만 시술의 효과를 본인에게 맞는 치료를 찾다 보면 많은 의료장비에 대한 투자는 어찌 보면 당연한 결과입니다.

사람을 위한 의료
시술 직후 조영신 원장은 환자에게 다음과 같이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오늘이 당신의 새로운 생일입니다.”
‘영클리닉을 방문한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아름다움을 되찾고 행복해졌으면 좋겠다…’ ‘이 시술이 그 사람의 인생에서 큰 힘이 되었으면좋겠다…’하는 생각으로 치료 한다는 조영신 원장. 그를 만나는 환자들 모두 새로운 삶을 살 수 있기를 바랍니다.

 


왜 영클리닉은 Speedy 시술을 추구하나요?

지방흡입술과 지방이식술은 정확히 지방층을 공략해 다른 조직의 손상을 최소화함으로써 부기와 멍이 적고 회복이 빠릅니다.
근육퇴축술의 경우에도 가는 바늘을 이용해 정확히 운동신경만을 차단하기 때문에 효과는 매우 극적이면서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습니다.
영클리닉의 대부분의 시술들은 몸에 큰 무리를 주지 않아 회복이 빠르고 결과는 드라마틱해 ‘Speedy’시술이라 부르고 있습니다.


영클리닉 6대 시술 원칙

영클리닉 6 Principle 다이어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