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은 방송과 여러 보도매체를 통해 건강한 미용성형에 대한 정보 및 경험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재경일보]아큐스컬프를 이용한 얼굴 조각술 – 한국미용성형포럼(CAF)창립 4주년 기념학술대회

 

오는 5월 1일 서울 백범기념관에서 한국미용성형포럼(CAF) 창립 4주년 기념학술대회가 열릴 계획이다. 이번 학술대회는 창립 4주년을 맞이하여 한국미용성형포럼(CAF)에서 미용외과 분야, 피부 레이저 분야, 비만체형 분야에 걸친 술기 위주의 강의와 동영상을 통하여 미용성형의 기초와 이를 응용하는 전문적 분야까지 발표될 예정이며, 최신 의료기기의 경향과 최적 응용 술기를 라이브 데모가 준비되어있다.
한국미용성형포럼은 미용성형외과분야, 피부레이저 의학분야, 비만체형의학분야로 나뉘어 학술대회 및 핸즈온을 통한 의사교육을 통해 미용성형 발전에 공헌을 하고 있다.
한국미용성형포럼의 현 회장인 영클리닉 조영신원장은 이번 학술대회에서 두 가지 주제로 발표를 하는데 첫 번째 주제는 ‘아큐스컬프를 이용한 얼굴 조각술’ 그리고 두 번째 주제는 ‘자가지방과 지방유래 줄기세포를 이용한 유방확대술의 생착률 비교 및 분석’에 대한 강연이 예정되어있다.
※아큐스컬프를 이용한 얼굴 조각술
아큐스컬프레이저는 1444nm 파장을 이용해 세밀하게 높은 출력으로 지방층을 강력하게 분해하는 레이저 시술로 지방세포의 미세조절을 통해 지방조직을 제거하여 얼굴조각술은 물론 몸매 교정 , 브래지어라인, 겨드랑이 등에도 시술이 가능한 레이저이다. 아큐스컬프시술은 국소마취 하에 절개 없이 주사기를 이용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흉터가 거의 남지 않는다. 흉터 없이 얼굴조각술을 만드는데 필수적인 방법이며 뼈를 깍지 않는 V-라인, 광대축소, 턱 축소 등에 용이하고 멍과 부종이 거의 없는 차별화된 시술법이다.
※자가지방과 지방유래 줄기세포를 이용한 유방확대술의 생착률 비교 및 분석
불필요한 군살을 제거하여 자신의 가슴을 키우는 자가지방 가슴성형은 그 시술 케이스가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수술법과 함께 많은 발전을 하고 있는데, 이미 일본이나 미국 등 여러 학회와 논문 자료 등을 통해 성공적인 결과를 발표한 바 있는 ‘줄기세포’을 이용한 자가지방 가슴성형이 그 대표적인 예라 할 수 있겠다. 기존의 순수한 지방만을 정제했던 지방이식과는 달리 순수지방과 줄기세포를 혼합한 지방을 가슴에 이식하기 때문에 생착률을 20%이상 높였으며, 1컵 이상의 가슴확대 효과를 얻기 위했던 분들은, 여러 번 반복해야 했던 시술의 불편함을 해결 하였으며, 지방 뭉침 현상과 석회화 현상이 드물기 때문에 확대수술 후 유방검진에 지장이 없다. 또한 면역거부 반응이 없다는 장점이 있다.
현재 영클리닉의 조영신원장은 국내외 의사들을 대상으로 아큐스컬프 지방성형의 교육을 위한 라이브 시연을 진행 중이며 ‘아큐스컬프’ 레이저와 ‘워터젯지방흡입’과 ‘줄기세포 지방성형’ 수련 및 교육자문의(Key-doctor)로 활동 중이다.


☎문의전화 ) 02-543-0031

이전글 2011 웨딩인스타일 - "결혼전 피부케어" 영클리닉 조영신원장
다음글 [재경일보]올 여름 팔뚝살 이렇게 해결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