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은 방송과 여러 보도매체를 통해 건강한 미용성형에 대한 정보 및 경험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재경일보]올 여름 팔뚝살 이렇게 해결 하세요

 

날씨가 점점 풀려가고 사람들의 옷은 점점 얇아 지면서 여성들의 고민은 점점 커져만 가고 있다. 겨울철 옷으로 안보이게 숨기고 다니던 팔뚝 살들이 노출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이기 때문이다.
팔뚝 살의 경우는 부위가 작아서 지방이 많이 있지는 않지만 조금만 지방이 늘어나도 시각적으로 지방이 많아 보이는 부위이다. 그렇다고 운동을 해도 지방이 빠지지는 않고 어깨가 커지고 근육만 늘어나 오히려 두꺼워지는 현상이 흔하게 일어난다. 요즘 여성들 사이에서 팔뚝살들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지방흡입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하지만 지방흡입을 고민하는 여성 중에는 많은 시술 방법 중에 어떤 방법으로 해야 할지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이 있다. 이러한 여성들을 위해 지방흡입전문 영클리닉의 조영신원장의 조언을 구했다.운동이나 식이요법을 통한 체중조절은 가능하지만 셀룰라이트가 축적되어 쉽게 빠지지 않는 저항성 지방은 운동과 식이요법을 하더라고 잘 빠지지 않고 많은 노력이 필요로 하며 또한 자신이 원치 않는 부위까지 얼굴이나 가슴 등이 빠지는 현상이 나타날 수도 있다. 현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큐스컬프레이저와 워터젯지방흡입을 병행하는 아큐스컬프-워터젯 지방흡입술이 안전하고 수술 후 피부의 탄력을 살려주는 방법이라고 한다.
수술 방법은 우선 아큐스컬프레이저를 이용해 신경과 혈관의 손상이 거의 없이 지방을 용해하고 난 후 죽처럼 된 지방을 워터젯으로 신경과 혈관의 손상이 거의 없게 흡입을 하는 방법인데 시술 후 혈관과 신경의 손상이 거의 없기 때문에 통증이 거의 없고 회복이 빠르다. 지방을 흡입하고 나면 바로 처지기 때문에 아큐스컬프를 이용하여 피부에 탄력을 주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 그리고 수술에 대한 두려움이 있거나 통증에 예민한 한국인들도 편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팔뚝살 지방흡입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팔뚝만을 흡입하는 것이 아니라 어깨라인, 팔뚝과 연결된 겨드랑이 부분과 등 쪽 부위까지 동시에 흡입을 해줘야 아름다운 팔 라인을 한번에 만들 수 있다”고 조영신원장은 말한다. 이러한 시술방법은 시술이 까다롭고 어렵기 때문에 지방흡입수술을 많이 한 의사들도 꺼리는 지방흡입 방법이다. “ 또한 “지방흡입 수술 후에 아름다운 팔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식이요법과 운동요법까지 병행해야만 아름다운 라인을 유지할 수 있다. “
아직 늦지 않았다. 올 여름 쳐진 팔뚝과 보낼 것인가 탄력 있고 아름다운 팔뚝과 보낼 것인지는 당신의 선택에 달렸다. 영클리닉 조영신원장은 워터젯 지방흡입술 동아시아 공식 Trainer이며, 아큐스컬프 레이저 세계공식 Trainer로 시술을 배우고자 하시는 원장님들을 교육하는 교육자문의로 활동중이다.
이전글 [재경일보]아큐스컬프를 이용한 얼굴 조각술 - 한국미용성형포럼(CAF)창립 4주년 기념학술대회
다음글 [오마이뉴스]'염산테러 아내', 한국에서 수술받는다 - 영클리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