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대한비만체형학회 지방흡입아카데미 – 조영신원장님 연자

대한비만체형학회 지방성형아카데미-조영신원장님 연자
제목: 대한비만체형학회- 지방성형아카데미 발표제목: 워터젯을 이용한 팔 지방흡입의 실제
시간: 2008년 5월 11일 오전 10:30- 12:00 연자: 조영신원장님
내용
1. 팔지방흡입 총론
2. 해부학적 구조 3. 흡입디자인및 시술방법 4. 팔지방흡입시 주의사항 5. 팔지방흡입(동영상)
국내에서 지방흡입의 수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계신 조영신원장님은 지방흡입에 대해 배우고자 하시는 원장님들에게 지방이식의 실제경험과 실질적인 흡입방법에 대해 강의하였으며, 워터젯을 이용하여 국소마취로 세밀하게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팔 지방흡입에 매우 효과적인 시술이라고 강조하였으며, 지방흡강의시간내내 많은 원장님들의 다양한 질문에 풍부한 실질적인 경험으로 일일이 답변해주셨습니다.
조영신원장님은 대한비만체형학회의 상임이사로 “지방성형”에 대한 교육을 맡고 계십니다.
워터젯은 5세대 지방흡입으로 물을 이용하여 지방을 해리하여 흡입하는 방식으로 신경과 혈관의 손상을 줄여 안전하게 흡입하며 멍과 통증이 거의 없는 시술입니다.
현재까지 4000건 정도 시행되었으며 현재까지 알려진 시술 중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 방법입니다.
문의 전화 02-543-0031
*사진설명- 조영신원장님

이전글 조영신원장님 송파구 보건소에서 비만강좌 성황리에 강연마쳐
다음글 [조영신원장님]대한비만체형학회 2008년 지방흡입아카데미 -팔 워터젯지방흡입 라이브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