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워터젯 지방흡입술-Yes! 안전 Yes! 편안 Yes! 몸매변신

안전하고 편안하고 빠른 새로운 개념의 지방흡입술

워터젯 지방흡입술(WAL) 워터젯 지방흡입술이란 미세한 물분사를 이용하여 혈관이나 신경을 지방세포로부터 분리시켜 선택적으로 지방세포를 제거하는 방법입니다. 주변의 조직의 손상이 거의 없으며 멍과 부종이 드문 생리적인 방법이기 때문에 안전하며 수술 후 빠른 회복을 보이는 수술방법입니다.
영클리닉은 대부분 국소마취하에 시술하며 수술 후 빠르게 일상생활에 복귀하시도록 수술 후 통증이 적고 철저한 수술 후 관리로 수술 후 멍과 부종이 적은 지방흡입술로 만족을 드리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영클리닉은 지방흡입 병원으로 보다 빠른 몸매회복과 더나은 바디라인을 위하여 워터젯 지방흡입기와 어코니아 레이져를 이용한 지방흡입을 실시하여 지방흡입 후 멍과 부기를 줄이고 통증이 적어? 현재보다 더 편안한 시술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워터젯은 1999년 부터 신경외과 영역과 외과 여러영역에서 신경조직과 조직을 분리하는 방법으로 미용외과 영역에서는 지방을 분리하는 방법으로 안전하게 시행되오던 방법입니다. 물을 이용하기 때문에 조직 손상이 적어 수술 후에 오는 부종이나 멍, 피부가 둔해지는 증상등을 줄인 방법입니다.
* 물 분사 후 지방을 흡입하는 과정
1999년부터 현재까지 1500 사례가 실시되었으며, 이 시술의 전문가인 독일의 Dr. Meyer는 기존의 SAL, PAL방식에 비해 출혈이 거의 없고 멍과 통증이 적으며 회복이 빨랐으며 시술 후 빠르게 일상생활이 가능하고 , 시술시간도 빠르며 기존의 방식에 비해 바디라인을 잡는 것이 용이하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워터젯 지방흡입술의 장점은 첫째 대부분 국소마취로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안전하며, 둘째 미세한 물분사가 혈관이나 신경을 지방세포와 분리하기 때문에 출혈이 적고 시술 후 일시적으로 피부신경이 둔해지는 현상이 적으며, 셋째 물을 이용한 시술이기 때문에 몸에 무리가 없고 생리적으로 안전하며, 넷째 시술 후 빠른 시간 안에 회복되는 시술이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도 지방흡입을 받는 것이 가능하며, 다섯째 흡입관이 가늘어서 작은절개로 흡입이 가능해서 수술 한 티가 거의 나지 않는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영클리닉은 어코니아레이저를 지방을 용해하고 난 후 워터젯 지방흡입기를 이용하여 지방을 분리하면 빠른 시간안에 흡입이 가능하여 시술시간을 줄였습니다.또한 안전하고 어코니아레이저와 병행해서 시술을 받는다면 더욱더 효과적인 시술입니다.
*영클리닉만의 차별화된 지방흡입술 1.대부분 국소마취로 시술하고 수술시간 단축으로 수술 후 불편함이 줄었습니다. 2.수술 후의 불편함이나 통증이 적고 부종, 멍이 거의 없습니다. 3.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만들어 드리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4.수술 후의 통증이나 부기가 적어서 수술후 일상 생활로의 복귀가 빠르게 가능합니다. 6.압박옷을 착용하지 않습니다. 여름에도 시술이 가능합니다. 7.철저한 수술 후 관리를 해드립니다. 8.작은 절개로 수술한 티가 적게 납니다. 9.주치의와 수술 후 체중감량도 상의합니다. 10. 안전하고 편안한 지방흡입을 추구합니다.
문의전화 : 543-0031
이전글 영클리닉 워터젯 지방흡입술 연수교육(Dr. Meyer)
다음글 영클리닉 - 휴먼메드사 워터젯 지방흡입 공식 교육의원 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