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항노화세포치료연구분과 출범 세미나 – 조영신원장님연자[자가지방 PLA(세포치료) 지방이식]

항노화세포치료연구분과 출범 세미나 영클리닉 조영신원장님 연자 발표

오는 6월 13일 토요일에 서울 성모병원에서 아시아 항노화 에스테틱 학회 주최로 항노화세포치료연구분과 출범 세니마가 열립니다.
이날 영클리닉의 조영신원장님이 <자가지방 PLA(세포치료)의 외래기반 임상적 적용>이라는 주제로 학술발표가 있으십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립니다. 영클리닉은 보다 나은 서비스와 앞선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조영신원장님은 이미 지방이식이 보편화되기 전부터 지방이식을 시행해 오셨으며 많은 시술경험이 있으시며, 자가지방 PLA(세포치료) 지방이식술의 수련및 교육자문의(에스메니아사 위촉)로서 활동을 하고 계시며, 매년 학회때 마다 지방이식에 대한 연구성과와 노하우를 많은 원장님들에게 교육을 하고 계십니다.
또한 아큐스컬프 레이저 지방성형의 수련및 교육 자문의 뿐만 아니라, 5세대 지방흡입 “워터젯-지방흡입”의 수련및 교육 자문의(Key- doctor)로 워터젯 지방흡입의 교육과정을 맡고 계십니다.
문의 전화 02-543-0031

이전글 영클리닉 이화여자대학교 의학대학원 지정 일차진료 실습 교육의원 위촉
다음글 영클리닉 조영신원장 파미셀 자가지방 PLA(세포치료) 지방이식 공식교육의원 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