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신원장학회발표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은 다양한 학회의 발표연자로써 활동하시며 수많은 임상과 시술경험을 통해 국내외 의사 선생님들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항상 좋은소식, 밝은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5세대 지방흡입 ‘워터젯 지방흡입 워크샵- 성황리에 마치고

시술 후 빠르게 일상생활이 가능한 5세대 지방흡입 워터젯 지방흡입술

물을 이용하여 지방을 분리한 후 지방을 흡입하는 “워터젯지방흡입”에 대한 의료계의 관심이 모아지면서 10월 21일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수백명의 원장님을 모시고 오리엔트 MG 주최로 워크샵을 진행하였습니다.
멍과 통증이 적고 부종이 거의 없어 일상생활이 빠르게 가능하다.
휴먼메드사의 바디젯을 이용한 “워터젯 지방흡입술”은 물을 이용하여 지방을 해리하기 때문에 혈관과 신경 손상이 적은 지방흡입으로 시술 후 빠르게 일상생활이 가능한 시술입니다.
조영신 원장님에게 얼굴과 복부의 지방흡입을 직접 시술 받으신 “김대현” 씨와 같이 단상에서 시술에 대한 설명을 하셨으며, 시술 후에 바로 저녁식사를 하시는 사진을 보여주시자 많은 원장님들의 공감을 만드셨습니다.
또한 워터젯을 이용한 얼굴 지방흡입의 동영상을 프리젠테이션함으로써 시술의 테크닉과 함께 시술 결과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을 곁들이셨습니다.
프리젠테이션후 많은 원장님들의 질문 공세에 일일이 답변을 하셔서 워터젯지방흡입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 주셨습니다.
워터젯지방흡입은 현재까지 3000- 4000 사례가 시술 되었으며 안전한 시술로 독일의 Dr. Meyer는 워터젯 지방흡입은 차세대 시술로 누구나 편안하게 받으실 수 있는 시술이 될 것이라고 강조하였습니다.
영클리닉의 조영신원장님은 시술에 대한 충분한 이해와 교육을 받으신 후 시술하실 것을 거듭 강조하였습니다.
사진설명 1. 워터젯 지방흡입술의 프리젠테이션하는 조영신원장님. 2. 시술 직후 김대현씨와 저녁 식사하는 중에 3. 프리젠테이션후 커피타임에 원장님들에게 질문에 답변해 주시는 조영신원장님 4. 워크샵을 마치고 Dr. Myere와 함께.

문의전화 : 543-0031

이전글 워터젯 지방흡입 워크샵 - 조영신 원장님 연자
다음글 워터젯지방흡입 라이브 시연 및 교육- [조영신원장님]11월 1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