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신원장학회발표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은 다양한 학회의 발표연자로써 활동하시며 수많은 임상과 시술경험을 통해 국내외 의사 선생님들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항상 좋은소식, 밝은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제15차 아큐스컬프 레이저 라이브 시연 (페이스 리프팅)


아큐스컬프 레이저 라이브 시연
( 페이스 리프팅 )

■ 제??? 목 : 제 15차 아큐스컬프 레이저 라이브 시연 (페이스 리프팅) ■ 일??? 시 : 2009년 12월 9일 ■ 연??? 자 : 조영신원장 ■ 참석인원 : 15명

이날 라이브 시연에서는 턱라인 리프팅에 대한 라이브 시연이 있었으며, 국소마취를 이용하여 시술을 하였으며, 통증이 거의 없는 시술이었으며, 시술 직 후 부터 탄력이 좋아지고 멍이 없어서 라이브 시연을 보시는 원장님들께서 놀라움을 금치 못하셨습니다.

조영신원장님은 풍부한 임상경험과 시술건수를 바탕으로 아큐스컬프 를 이용한 “피부리프팅”,” 튼살치료”, “흉터치료”에 대하여 배우고자 하시는 원장님들의 교육을 맡고 계시며, 다양한 학회의 발표연자로써 활동하고 계십니다.
아큐스컬프(Accu Sculpt) 레이저란? 1444nm파장을 이용해 세밀하게 높은 출력으로 지방층을 강력하게 분해하는 레이저입니다. 피하지방조직에 부분마취 후 짧은 시간안에 아큐스컬프레이저를 가볍게 조사하여 지방세포의 미세조절을 통해 지방조직을 제거하여 얼굴윤곽은 물론 바디라인을 날씬하게 만들어 주는 레이저장비입니다. 대부분 국소마취로 시술하며 절개를 하지 않고 주사기를 이용하여 시술하기 때문에 거의 흉터가 남지 않습니다. *워터젯지방흡입술과 병행했을 경우 수술시간이 짧아지고 지방이 더욱 잘 분해되어 흡입된다는 장점이 있으며 수술 후 좋은 결과를 빠른시일 내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큐스컬프가 필요하신 분들 – 안면지방미세윤곽술 시 팔자주름,볼살,턱,입턱부위,목부위 지방분해와 주름제거 – 얼굴, 바디의 처진살 리프팅 – 튼살때문에 고민이신 분 – 부분비만으로 인한 종아리, 팔뚝살, 허벅지, 무릎 등등 – 전신비만으로 인한 지방흡입술시 워터젯 지방흡입술과 병행시술 – 액취증 – 남성의 여성형 유방증

문의전화 ) 02-543-0031

이전글 제3차 자가지방 PLA(세포치료) 임상적 적용을 위한 라이브시연
다음글 제8회 아임닥터 학술대회-아큐스컬프레이져 강연[조영신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