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신원장학회발표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은 다양한 학회의 발표연자로써 활동하시며 수많은 임상과 시술경험을 통해 국내외 의사 선생님들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항상 좋은소식, 밝은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아시아항노화에스테틱학회]조영신원장 성황리 강연 마침.

 


“아시아항노화에스테틱의학회”
성황리 강연 마침.

☞ 제목
  1. 항노화 강의 : 안면지방 축적과 쳐짐을 개선하기 위한 레이저 요법     (1444nm의 아큐스컬프AccuSculpt 성형술)
2. 워크샵 강의 : 줄기세포를 이용한 임상적응용 (동영상강의)

☞ 연?????? 자: 조영신원장
☞ 일시및 장소: 2010년 2월 21일 일요일 서울교육문화회관
☞ 참 가 인 원: 500명

지난 조영신원장은 2월 21일 일요일 서울교육문화회관에서 열린 아시아항노화에스테틱의학회가 주관하는 학회발표가 있었습니다. 참가인원은 500명 정도 많은 원장님들이 참석한 가운데 조영신원장은? 아큐스컬프를 이용한 성형술과 줄기세포를 이용한 임상적응용에 대한 강연이 있었습니다.

아큐스컬프(Accu Sculpt) 레이저란? 1444nm파장을 이용해 세밀하게 높은 출력으로 지방층을 강력하게 분해하는 레이저입니다. 피하지방조직에 부분마취 후 짧은 시간안에 아큐스컬프레이저를 가볍게 조사하여 지방세포의 미세조절을 통해 지방조직을 없애주어 얼굴윤곽은 물론 바디라인을 날씬하게 만들어 주는 레이저장비입니다. 국소마취로 시술하며 절개를 하지 않고 주사기를 이용하여 시술하기 때문에 흉터가 거의 남지 않습니다.
조영신원장은 아큐스컬프 레이저 지방성형의 수련및 교육 자문의 뿐만 아니라, 5세대 지방흡입 “워터젯-지방흡입”의 수련및 교육 자문의(Key- doctor)로 워터젯 지방흡입의 교육과정을 맡고 있습니다.
*아큐스컬프가 필요하신 분들 – 안면지방미세윤곽술 시 팔자주름,볼살,턱,입턱부위,목부위 지방분해와 주름제거 – 부분비만으로 인한 종아리, 팔뚝살, 허벅지, 무릎 등등 – 전신비만으로 인한 지방흡입술시 워터젯 지방흡입술과 병행시술 – 남성의 여성형 유방증

조영신원장은 이미 지방이식이 보편화되기 오래전부터 지방이식을 시행해 오셨으며 수 많은 시술경험과 자가지방 PLA(세포치료) 이식술의 수련및 교육자문의(에스메니아사 위촉)로서 활동을 하고 계시며, 매년 학회때 마다 지방이식에 대한 연구성과와 노하우를 많은 원장님들에게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영클리닉은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문의전화 : 543-0031

이전글 [홍콩의사]워터젯 지방흡입 라이브시연 - 조영신원장
다음글 제9차 KCCS 피부핸즈온 성황리 강연 마침-조영신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