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신원장학회발표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은 다양한 학회의 발표연자로써 활동하시며 수많은 임상과 시술경험을 통해 국내외 의사 선생님들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항상 좋은소식, 밝은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홍콩의사]워터젯 지방흡입 라이브시연 – 조영신원장

 

홍콩의사 “워터젯”복부지방흡입 라이브시연

일시: 2010년 2월 25일 목요일 장소: 영클리닉 강연 및 시연 : 워터젯강연 – 조영신원장 참가: 홍콩의사선생님

지난 2월 25일 (목) 영클리닉에서 조영신 원장님의 워터젯 지방흡입 을 배우고자하시는 홍콩의사선생님 Live 시연 및 교육이 있었습니다. 워터젯 지방흡입에 대한 관심과 User(사용자) 홍콩의사선생님의 열화와 같은 요청으로 라이브 시연이 이루어졌습니다.
이번 라이브 시연에서는 여성분이 복부와 팔 시술을 받으셨으며 완전 국소마취하에 시연이 이루어졌습니다. 시술 받으신 여성분은 수술 내내 통증없이 편안하게 시술 받으셨으며 원장님과 대화를 나누시며 편안한 상태로 시술을 받으셨습니다.
홍콩의사선생님들의 질문에는 시술에 대한 내용을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상세히 답변을 해주셨습니다.
조영신원장은 5세대 지방흡입 워터젯 지방흡입의 국내와 아시아권의 수련및 교육 자문의(Key- doctor)로 워터젯 지방흡입의 교육과정을 맡고 계십니다.
현재까지 4000건 정도 시행되었으며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 방법입니다.
조영신원장은워터젯 지방흡입을 배우고자 하시는 국내 원장님들의 교육을 맡고 계시며, 다양한 학회의 발표연자로써 활동하고 계십니다.

워터젯은 5세대 지방흡입으로 물을 이용하여 지방을 해리하여 흡입하는 방식으로 신경과 혈관의 손상을 줄여 안전하게 흡입하며 멍과 통증이 적은 시술입니다.

영클리닉은 레이저와 워터젯을 이용하여 국소마취하에 효과적으로 시술하며, 수술 후 빠르게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만들어 드리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문의 전화 02-543-0031

-사진설명: 홍콩의사선생님과 영클리닉 조영신원장 (교육후에…)

이전글 제16차 아큐스컬프 레이저 라이브 시연 (페이스 리프팅)
다음글 [아시아항노화에스테틱학회]조영신원장 성황리 강연 마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