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신원장학회발표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은 다양한 학회의 발표연자로써 활동하시며 수많은 임상과 시술경험을 통해 국내외 의사 선생님들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항상 좋은소식, 밝은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제7차 자가지방PLA(세포치료) 라이브 시연 – 조영신원장

 

제7차 자가지방 PLA(세포치료) 임상적 적용을 위한 가이드 시연
페이스지방주입(PLA세포치료)

☞ 일??? 시 : 2010년 4월 30일 ☞ 장??? 소 : 영클리닉 ☞ 참석인원 : 15명 (국내의사) ☞ 연??? 자 : 조영신원장 ☞ 제??? 목 : 자가지방 PLA(세포치료) 임상적 적용을 위한 가이드 라이브 시연 (페이스지방주입-PLA세포치료)

4월 30일 영클리닉에서 자가지방 PLA(세포치료)에 대한 조영신원장의 임상적 적용을 위한 라이브시연이 있었습니다. 모든 시술은 국소마취로 시술되었으며 허벅지의 지방을 이용하여 주입하였으며, 멍과 부종이 거의 없는 시술입니다. 시술은 40대 여성분이었으며, 주입은 허벅지에서 미리 채취한 지방으로 PLA(세포치료)를 모은 후에 진피재생을 위해 피부에 직접 주입하고 눈밑 꺼진 부위 볼부위, 팔자주름, 이마에 지방이식으로 터치업 하였습니다.
조영신원장은 이미 지방이식이 보편화되기 오래전부터 지방이식을 시행해 오셨으며 많은 시술경험이 있으십니다.
조영신원장은 자가지방 PLA(세포치료) 지방이식술의 수련및 교육자문의(에스메니아사 위촉)로서 활동을 하고 계시며, 자가지방PLA(세포치료) 지방이식술의 교육 뿐만 아니라 워터젯지방흡입, 아큐스컬프을 배우고자 하시는 국내 & 해외 의사선생님들의 교육자문의로 활동하고 계시며, 매년 다양한 학회때마다 지방이식에 대한 연구성과 노하우를 연자로써 활동하고 하십니다.
#.자가지방 PLA(세포치료)의 임상적용 1. 지방이식술의 결과의 생착율의 증가 2. 자가지방 PLA(세포치료)를 이용한 피부재생술 3. 자가지방 PLA(세포치료)를 이용한 기타 흉터 및 상처 회복술
영클리닉은 보다 나은 서비스와 앞선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Specialized 당신을 위한 특별한 시술 Individualized 당신을 위한 맞춤형 시술 Safe & Comfortable 모든 시술을 국소마취로 시술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편안한 시술로 시술 후 대부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Secret 절개를 작게하여 수술한 티가 나지 않고 원래부터 날씬한 몸매로 만들어 드리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영클리닉 ☎02)543-0031☎

이전글 2010한국미용성형포럼 서울지부 춘계세미나 성황리 강연 마쳐
다음글 대한경피시술학회 춘계학술대회_줄기세포지방성형_성황리 강연마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