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신원장학회발표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은 다양한 학회의 발표연자로써 활동하시며 수많은 임상과 시술경험을 통해 국내외 의사 선생님들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항상 좋은소식, 밝은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대한경피시술학회 춘계학술대회_줄기세포지방성형_성황리 강연마쳐

 

“지방줄기세포 체취에서 분리까지 시술적 배경 및 임상적 적용”
강연 성황리 마쳐

– 일?? 시 : 2010년 5월 2일 일요일 오전8시 40분 ~ 오후6시 30분 – 장?? 소 : 백범기념관 컨벤션홀 – 연?? 자 : 조영신원장 – 제?? 목 : 지방줄기세포 체취에서 분리까지 시술적 배경 및 임상적 적용.

5월 2일 일요일 백범기념과 컨벤션홀에서 2010년 춘계학술대회가 열렸습니다. 조영신원장은 지방줄기세포 체취에서 분리까지 시술적 배경 및 임상적 적용 주제로 강연을 성황리에마쳤습니다.
조영신원장은 이미 지방이식이 보편화되기 오래전부터 지방이식을 시행해 오셨으며 수많은 좋은 결과와 수 많은 시술경험이 있으십니다.
조영신원장은 지방이식뿐만 아니라 자가지방 세포 치료를 배우고자 하시는 국내의 원장님들을 가르치시며, 자가지방 PLA(세포치료) 지방이식술의 수련및 교육자문의(에스메니아사 위촉)로서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자가지방 PLA(세포치료)의 임상적용 1. 지방이식술의 결과의 생착율의 증가 2. 자가지방 PLA(세포치료)를 이용한 피부재생술(주름, 탄력, 모공축소, 미백, 피지 감소) 3. 자가지방 PLA(세포치료)를 이용한 기타 흉터 및 상처 회복술
또한 아큐스컬프 레이저 지방성형의 수련및 교육 자문의 뿐만 아니라, 5세대 지방흡입 “워터젯-지방흡입”의 수련및 교육 자문의(Key- doctor)로 워터젯 지방흡입의 교육과정을 맡고 계시며, 다양한 학회의 발표연자로써 활동하고 계십니다.
영클리닉은 당신이 꿈꾸고 있는 그 이상의 아름다움을 만들어 드리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02)543-0031

이전글 제7차 자가지방PLA(세포치료) 라이브 시연 - 조영신원장
다음글 "다클써클의 수술적 치료법"-조영신원장 강연 성황리마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