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신원장학회발표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은 다양한 학회의 발표연자로써 활동하시며 수많은 임상과 시술경험을 통해 국내외 의사 선생님들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항상 좋은소식, 밝은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제8차 자가지방PLA(세포치료) 라이브 시연 – 조영신원장

 

제8차 자가지방 PLA(세포치료) 임상적 적용을 위한 가이드 시연
얼굴지방주입(PLA세포치료)

일시: 2010년 6월 5일
참석인원: 국내 원장님 15명
제목: “자가지방 PLA(세포치료) 임상적용을 위한 가이드라인 강연 및 라이브 시연”
6월5일 영클리닉에서 의사대상교육강연및 라이브 시연을 통해 자가지방 PLA(세포치료) 지방이식에 대한 임상경험 강연이 있었습니다. 자가지방 PLA(세포치료)를 이용한 피부재생술및 지방이식 터치술에 대해서 라이브 시연을 통해서 노하우를 교육하셨습니다.
모든 시술을 국소마취로 시술되었으며, 미리 채취한 지방으로 PLA(세포치료)를 모은 후에 진피재생을 위해 피부에 직접 주입하고 눈밑 꺼진 부위 볼부위, 팔자주름에 지방이식으로 터치업 하였습니다.
조영신원장은 자가지방 PLA(세포치료) 지방이식에 관한 임상수련및 교육 자문의로 활동하고 계시며, 지방이식및 자가지방 PLA(세포치료)를 활용 하시는 원장님들의 교육을 직접 맡고 계십니다.
조영신원장님은 다양한 학회의 발표연자로써 활동하시고 다양한 임상과 시술경험을 국내 의사선생님들에게 교육을 하시고 계십니다.
** 지방유래 PLA(세포치료)의 임상적용 1. 지방이식술의 결과의 극대화 2. 자가지방 PLA(세포치료)를 이용한 피부재생및 회춘술 3. 자가지방 PLA(세포치료)를 이용한 기타 흉터및 상처 회복술

문의전화 : 543-0031
라이브 강연 중인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님

이전글 자가지방유방확대술(줄기세포)강연 성황리마침_CAF 3주년 학술대회
다음글 제19차 아큐스컬프 레이저 라이브 시연 (페이스 리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