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신원장학회발표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은 다양한 학회의 발표연자로써 활동하시며 수많은 임상과 시술경험을 통해 국내외 의사 선생님들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항상 좋은소식, 밝은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제19차 아큐스컬프 레이저 라이브 시연 (페이스 리프팅)

 


제 19차 아큐스컬프 레이저 라이브 시연
( 페이스 리프팅 )

☞ 제??? 목 : 제 19차 아큐스컬프 레이저 라이브 시연 (페이스 리프팅) ☞ 일??? 시 : 2010년 6월 16일 ☞ 연??? 자 : 조영신원장 ☞ 참석인원 : 15명

국내의사선생님들의 라이브 시연 요청으로 인해 강연이있었습니다. 라이브시연에서는 30대 중반여성으로 페이스 리프팅 시술이였으며 시술은 국소마취를 이용하여 시술을 하였으며 통증이 거의 없는 시술로 진행되었습니다. 시술결과는 시술 직 후 부터 탄력이 좋아지고 멍이 없어서 라이브 시연을 보시는 원장님들께서 놀라움을 금치 못하셨습니다.
아큐스컬프(Accu Sculpt) 레이저란? 1444nm파장을 이용해 세밀하게 높은 출력으로 지방층을 강력하게 분해하는 레이저입니다. 피하지방조직에 부분마취 후 짧은 시간안에 아큐스컬프레이저를 가볍게 조사하여 지방세포의 미세조절을 통해 지방조직을 제거하여 얼굴윤곽은 물론 바디라인을 날씬하게 만들어 주는 레이저장비입니다. 대부분 국소마취로 시술하며 절개를 하지 않고 주사기를 이용하여 시술하기 때문에 거의 흉터가 남지 않습니다. *워터젯지방흡입술과 병행했을 경우 수술시간이 짧아지고 지방이 더욱 잘 분해되어 흡입된다는 장점이 있으며 수술 후 좋은 결과를 빠른시일 내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영신원장님은 풍부한 임상경험과 시술건수를 바탕으로 아큐스컬프 를 이용한 “피부리프팅”,” 튼살치료”, “흉터치료”에 대하여 배우고자 하시는 원장님들의 교육을 맡고 계시며, 다양한 학회의 발표연자로써 활동하고 계십니다.
*아큐스컬프가 필요하신 분들 – 안면지방미세윤곽술 시 팔자주름,볼살,턱,입턱부위,목부위 지방분해와 주름제거 – 얼굴, 바디의 처진살 리프팅 – 튼살때문에 고민이신 분 – 부분비만으로 인한 종아리, 팔뚝살, 허벅지, 무릎 등등 – 전신비만으로 인한 지방흡입술시 워터젯 지방흡입술과 병행시술 – 액취증 – 남성의 여성형 유방증

문의전화 ) 02-543-0031

이전글 제8차 자가지방PLA(세포치료) 라이브 시연 - 조영신원장
다음글 아시아 아큐스컬프 USER 포룸 성황리 강연마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