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신원장학회발표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은 다양한 학회의 발표연자로써 활동하시며 수많은 임상과 시술경험을 통해 국내외 의사 선생님들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항상 좋은소식, 밝은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제21차 아큐스컬프 레이저 라이브 시연(국내의사대상)

 

제21차
아큐스컬프 레이저 라이브 시연

▶ 제??? 목 : 제 21차 아큐스컬프 레이저 라이브 시연 (페이스 리프팅) ▷ 일??? 시 : 2010년 8월 19일 ▶ 연??? 자 : 조영신원장 ▷ 참석인원 : 18명

8월 19일 영클리닉에서 열린 조영신원장의 아큐스컬프 라이브시연이 국내의사 대상 교육이 있었습니다. 라이브시연에서는 눈가 주름과 탄력에 대한 라이브시연이었으며, 국소마취를 이용하여 시술은 진행되었으며 아큐스컬프는 통증이 거의 없는 시술이므로 시술 직 후 부터 탄력이 좋아지고 멍이 없어서 많은 의사선생님들께서 조영신원장님의 라이브 시연을 보시는 원장님들께서 놀라움을 금치 못하셨습니다.
아큐스컬프(Accu Sculpt) 레이저란? 1444nm파장을 이용해 세밀하게 높은 출력으로 지방층을 강력하게 분해하는 레이저입니다. 피하지방조직에 부분마취 후 짧은 시간안에 아큐스컬프레이저를 가볍게 조사하여 지방세포의 미세조절을 통해 지방조직을 제거하여 얼굴윤곽은 물론 바디라인을 날씬하게 만들어 주는 레이저장비입니다. 국소마취로 시술하며 절개를 하지 않고 주사기를 이용하여 시술하기 때문에 흉터가 거의 남지 않습니다. 또한 아큐스 컬프레이저는 워터젯지방흡입술과 병행해 시간 단축 및 우수한 지방흡입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아큐스컬프가 필요하신 분들 – 안면지방미세윤곽술 시 팔자주름,볼살,턱,입턱부위,목부위 지방분해와 주름제거 – 부분비만으로 인한 종아리, 팔뚝살, 허벅지, 무릎 등등 – 전신비만으로 인한 지방흡입술시 워터젯 지방흡입술과 병행시술 – 남성의 여성형 유방증
본 클리닉의 조영신원장은 루트로닉사가 지정한 아큐스컬프 레이저 공식 교육자문의(Key Doctor) 및 공식교육지정병원입니다
1000회 이상의 아큐스컬프 레이저 시술 경험이 있는 조영신 원장은 현재 학술 발표뿐만 아니라 매년 학술대회를 통해 아큐스컬프 레이저에 대한 연구 성과와 노하우에 대해 발표 및 교육을 진행하고 계시며,풍부한 시술 경험과 다양한 노하우를 보유한 전문가입니다.
조영신원장님은 5세대 지방흡입 “워터젯-지방흡입”의 수련및 교육 자문의(Key- doctor)로 워터젯 지방흡입의 교육과정을 맡고 계시고, 독일 의료기기업체 휴먼메드사에서 위촉한 아시아-태평양권 지역의 워터젯 지방흡입술 교육자문, 루트로닉사의 아큐스컬프 교육자문으로도 활발한 활동 중 이십니다.

예술가의 마음으로 하루에 한 명 만을 시술하며 처음부터 끝까지 본인 혼자 시술하며 시술 직후부터 아름다운 얼굴라인과 바디라인을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문의전화 02)543-0031

이전글 아시아 아큐스컬프 USER 포룸 성황리 강연마쳐
다음글 [세계의사교육클리닉]제20차 아큐스컬프 지방성형 라이브시연 조영신원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