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신원장학회발표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은 다양한 학회의 발표연자로써 활동하시며 수많은 임상과 시술경험을 통해 국내외 의사 선생님들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항상 좋은소식, 밝은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제11차 대한노화방지의학회-“PLA를 이용한 피부노화방지술” 성황리 강연 마쳐

 

제11차 대한노화방지의학회:추계학술대회 “지방유래 PLA(세포치료)를 이용한 피부노화방지술” -조영신원장(영클리닉)
성황리 강연 마쳐

#. 일시: 2010년 9월 19일 일요일 #. 장소: 가톨릭의대 서울성모병원 의과학 연구원 1층 1002호 #. 강연시간: 13시 50분 ~ 14시 10분 #. 강의제목: 지방유래 PLA(세포치료)를 이용한 피부노화방지술 – (조영신원장)
지난 일요일에 가톨릭의대 서울성모병원 의과학 연구원에서 추계학술대회가 열렸습니다. 영클리닉 조영신원장은 노화와 피부성형으로 지방유래PLA(세포치료)를 이용한 피부노화방지술 강연을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영클리닉 고객님들 많은 관심 감사드립니다.
조영신원장은 자가지방 PLA(세포치료) 관한 임상수련및 교육 자문의로 활동하고 계시며, 지방이식 및 PLA(세포치료) 활용을 하시는 원장님들의 교육을 직접 맡고 계십니다.
>>? 자가지방 PLA(세포치료)의 임상적용 1. 지방이식술의 결과의 생착율의 증가 2. 자가지방 PLA(세포치료)를 이용한 피부재생술 3. 자가지방 PLA(세포치료)를 이용한 기타 흉터및 상처 회복술
조영신원장님은 이미 지방이식이 보편화되기 오래전부터 지방이식을 시행해 오셨으며 많은 시술경험이 있으시며, 자가지방 PLA(세포치료) 지방이식술의 수련및 교육자문의(에스메니아사 위촉)로서 활동을 하고 계시며, 매년 학회때 마다 지방이식에 대한 연구성과와 노하우를 많은 원장님들에게 교육을 하고 계십니다.
또한 아큐스컬프 레이저 지방성형의 수련및 교육 자문의 뿐만 아니라, 5세대 지방흡입 “워터젯-지방흡입”의 수련및 교육 자문의(Key- doctor)로 워터젯 지방흡입의 교육과정을 맡고 계시며, 다양한 학회의 발표연자로써 활동하고 계십니다.
영클리닉의 새로운 소식이나 행사를 알려드립니다. 항상 좋은소식, 밝은소식을 전해 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문의전화 ) 02-543-0031

이전글 [워터젯 핸즈온 : 조영신원장] - 성황리 강연 마쳐
다음글 제9차 자가지방PLA(세포치료) 라이브 시연 - 조영신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