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은 방송과 여러 보도매체를 통해 건강한 미용성형에 대한 정보 및 경험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MBC 생방송 <아주특별한아침>조영신원장님인터뷰, 영클리닉방영

 

MBC 아주특별한아침 -이재웅,최윤영아나운서 진행- 2003년3월12일 오전 8:00~9:00 주제 – 모든 여성들의고민, 산후비만
영클리닉 조영신원장님과 산후비만치료 중이신 고객님들의 출연이 있었습니다. 또한 산후비만치료를 받으시는 고객님들의 치료장면이 방송되었습니다. < 방송내용> 우리나라 산모의 80%가 아이를 낳고 비만이 된다. 외국 여성들에 비해 무려 5배나 더 늘어나는데, 산후비만을 막기위한 방법을 알아본다.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님 인터뷰내용 1.산후비만 시 관리 요령,방법 2.관리하지 못하여 산후비만이 되었을 때 생길 수 있는 합병증이나 위험요소 3.산후비만 예방법 영클리닉 고객 인터뷰 산후비만을 경험했을 때 겪게 되는 변화(신체적,정신적) 산후비만을 탈출하려고 시도했던 방법 다이어트 경험사례 산후비만 시 겪게되는 신체적 변화로 영클리닉의 고객님들은 복부비만과 허벅지 하체비만이 가장 많다고 대답해 주셨구요. 임신 전 옷들을 못입을 때 많이 느끼신다고 했습니다. 정신적 변화로는 자신감이 저하되고 산후 우울증을 겪게 되신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원장님의 인터뷰 내용과 산후우울증을 극복하기 위한 방법은 홈페이지의 전문의칼럼을 보시면 자세하게 올려져 있습니다. 확인해 보세요.^^ 영클리닉 고객님들의 협조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비만전문병원으로 보다 더 많은 분들꼐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메디TV김철중의 의료파일]조영신원장님 방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