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은 방송과 여러 보도매체를 통해 건강한 미용성형에 대한 정보 및 경험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앙M&B 매거진4U 25회-체형성형편 조영신원장님,영클리닉 촬영

 

중앙M&B 매거진 4U 25회 뷰티홀릭 체형성형편 – 조영신 원장님,영클리닉 촬영 2008년 6월 17일 방영

다가오는 여름~ 날씬한 몸매를 위한 뷰티클리닉 노하우~ 살빼고 싶은 모든 여성을 위한 체형성형 방법이 다양하게 촬영되었습니다.
조영신원장님 인터뷰내용입니다. : 가슴은 큰데 팔이 굵다면 더 뚱뚱해보일 수 있고 가슴과 배의 연결라인이 아름답게 볼륨업되고 허리는 날씬해야 아름다운 체형입니다.
1. 무조건 빼고 싶은 사람을 위한 시술법 <지방흡입술> 예전의 고전적인 방법은 메뉴얼 방법이라든가 지방을 흔들면서 뽑는 PAL방식은 케뉼라를 이용해서 직접 지방을 건들면서 뽑는 방으로 수술을 잘해도 조직을 건드려 회복이 느리고 부종,통증을 수반했습니다. 이런 불편함을 없앤 시술이 워터젯 지방흡입술입니다. 지방흡입술 중에 가장 업그레이드 된 시술로 물이 분사되는 압력을 이용해 지방을 떨어뜨려 흡입하는 방식으로 혈관 손상없이 지방만 제거해 회복이 빠릅니다.
수술이 두려운 사람을 위한 시술법 수술이 두렵거나 살이 제대로 빠지지 않는 사람은 체외충격파 방식이 어떨까. 이 방법은 원하는 부위에 초음파를 쏴서 지방을 깨뜨린다고 하는 분쇄술의 일종이다.
외부에서 시술하기 때문에 기타 다른 통증없이 지방세포를 제거하는 방식입니다. 지방세포를 깨뜨리기 때문에 영구적인 시술이며 효과는 1회 시술로 지방의 두께가 두꺼운 부위는 3~5CM의 감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체외충격파 시술은 부분비만에 효과적이며 팔,배 부위외에도 다른 부위에도 시술이 가능한 방법입니다.
스피디바디라인 스피디 바디라인은 한마디로 빠르게 몸매라인을 잡는 방법이빈다. 결혼전에 빠르게 몸매성형을 원하는 예비신부들이 주로 시술합니다. 시술한 부위는 1주일 만에 5CM정도가 감소했습니다.
** 사진설명 : 방송이 나간 화면의 캡쳐사진입니다.

문의전화 : 543-0031

이전글 KBS 2TV 세상의아침, 황가네슈퍼마켓 - 토마토편 조영신원장님 인터뷰 방영
다음글 중앙M&B 매거진4U 25회-가슴성형편 조영신원장님,영클리닉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