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은 방송과 여러 보도매체를 통해 건강한 미용성형에 대한 정보 및 경험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인스닷컴TV [여자연예인 최고의 가슴]-조영신원장님 동영상인터뷰

중앙일보 조인스닷컴TV 여자연예인 최고의 가슴 – 조영신 원장님,영클리닉 촬영 2008년 7월 9일 방영

방송보기->조영신원장님 동영상인터뷰
여자연예인 최고의 가슴이 누구인지에 대한 중앙일보의 인터넷 동영상 뉴스에 조영신원장님의 인터뷰 촬영이 있었습니다.
** 방송내용
# 누가 최고의 슴가 스타? 가장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여자 연예인. 스타 여자 연예인의 일거수 일투족은 많은 사람들의 화제거리로 등장한다. 사람들의 입에 가장 많이 오르내리는 섹시스타는 누구일까?
< 인터뷰 이효리! 김혜수! 한 채영! 한 채영 라인이 예술이잖아요.>
# 아름다운 가슴이란?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여자의 섹시한 가슴. 이 가슴 중 이쁜 가슴은 어떤 것일까? 무조건 가슴이 크다고 아름다운 것일까?
<인터뷰 조영신 원장 영클리닉> 무조건 가슴이 크다고 아름다운 것은 아니구요. 몸과 균형이 맞는 가슴이 정말 이쁜 가슴인거죠.
그렇다면 여자 연예인 중 최고의 슴가를 가진 연예인은 누구일까? 하루에도 수많은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명동거리. 길거리 인터뷰를 통해 여자 연예인 중 가슴으로써 최고의 섹시미를 발산하는 연예인을 찾아 봤다.
< 인터뷰 역시 한채영이죠. 효리 언니가 짱이에요. 등등>
그래프
본지가 명동에서 100명에게 길거리 인터뷰를 한 결과 한채영이 38.2%, 김혜수가 31.8%, 이효리가 25%, 기타 5%로 나왔다. 아름다운 곡선을 갖춘 한채영에게 사람들은 가장 높은 점수를 매겼다.
그렇다면 일반인이 아닌 성형외과 전문의가 꼽는 아름다운 슴가는? 그 결과는 의외로 ‘밀양’으로 세계적인 여배우가 된 ‘전도연’이다. 그녀는 영화 ‘해피엔드’, ‘스캔들’에서 아름다운 라인으로, 사람들의 뇌리에서 잊혀 지지 않는 몸매를 과시했다. 추상미도 영화에서 역시 착한 몸매를 보여줬다.
김혜수에서부터 한채영, 현영, 이효리. 송혜교, 이다해 등 가슴을 뛰게 만드는 여자 스타들. 한 해에도 몇 백명의 여자 연예인이 쏟아져 나오지만, 사람들의 뇌리에 각인되는 스타의 아름다운 몸매는 변하지 않는다.
** 사진설명 : 방송이 나간 화면의 캡쳐사진입니다.

문의전화 : 543-0031

이전글 중앙M&B 매거진4U 25회-가슴성형편 조영신원장님,영클리닉 촬영
다음글 MBC 생방송 오늘아침[위기의가족,화해의기술]-조영신원장님 인터뷰방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