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은 방송과 여러 보도매체를 통해 건강한 미용성형에 대한 정보 및 경험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데이코리아]중년남자의 외모는 경쟁력이다 – 조영신원장님

 

중년남자의 외모는 경쟁력이다. 아큐스컬프 레이저,지방파괴로 혈관의 손상을 주지 않아 [투데이코리아] 01월 14일

[투데이코리아] 백호랑이의 새해가 밝아오고 기업들의 인사이동이 본격화되면서 남성들의 성형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좋은 이미지 또한 자신을 부각시킬 수 있는 또 다른 경쟁력이라는 인식이 확산되고 여성들의 전유물이라고만 생각했던 성형이 남성들 사이에서도 거부감 없이 받아들여 지면서 외모 관리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삼성경제연구소의 경영자 대상 사이트인 SERICEO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도 ‘성형수술이 자신감 회복과 이미지 개선 등의 긍정적 역할을 한다고 생각하느냐’란 질문에 61.5%가 ‘그렇다’고 답한 바 있어 이미지 개선과 자신감 회복을 위한 성형이 여성들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님을 알 수 있었다.
이런 흐름의 변화에 발맞춰 남성들은 예전 후덕한 인상을 풍기며 부유한 중년 남성의 상징이었던 불룩한 배와 두텁게 접힌 이중턱 등을 적극 개선하고자 한다.
그러나 남성들은 절개가 필요한 수술도 감행하는 여성들과 달리 비절개로 비교적 간단한 시술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긴 회복기간이 부담스럽고 시술 후에도 본래의 모습과 전혀 다른 이미지가 되는 것을 꺼려 하는 것. 때문에 남성의 성형은 여성에 비해 성형 수술 방법의 선택이 제한적이다. 이런 남성의 경우복부의 지방흡입은 물론 쳐진 살과 주름을 다듬는 미세안면터치술이 가능한 아큐스컬프 레이저 시술이 적합하다.
아큐스컬프 레이저의 경우 피부표면이나 선택적인 지방파괴로 혈관의 손상을 주지 않아 출혈이나 멍이 생기지 않고,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아 연초 시간을 따로 내기 어려운 직장인들도 부담 없이 시술이 가능하다.
아큐스컬프 레이저는 기존 레이저보다 높은 1444nm의 파장으로 짧은 조사만으로도 강력하고 세밀한 지방분해 효과를 보여 복부뿐만 아니라 팔자주름, 볼살, 턱과 같이 안면지방미세윤곽도 가능해 폭 넓게 사용되고 있는 시술이다.
아큐스컬프 레이저를 통한 미세안면터치술의 경우 얼굴의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고 뭉친 곳을 레이저로 녹여 부드럽고 뚜렷한 얼굴 라인을 완성해 간편한 시술만으로도 이미지 개선에 효과적이다.
또한 진피층까지 도달한 레이저가 피부를 자극하면서 콜라겐 생성을 유도해 쳐진 피부에 탄력을 주고 주름이 개선되는 1석 2조의 개선 효과를 보인다. 이 시술은 특별한 절개가 필요하지 않아 미팅이나 회의가 많은 직장인에게도 부담이 없으며, 시술 후에는 보다 뚜렷한 인상과 젊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세밀한 얼굴 지방 흡입과 달리 많은 양의 지방흡입이 필요한 복부에도 아큐스컬프 레이저는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며 기존 지방흡입술로 사용되는 워터젯과 병행해 사용되고 있다.
아큐스컬프와 워터젯을 병행해 시술할 경우 보다 빠른 시간 안에 지방을 강하게 융해시키고 마취시간이 줄어들어 안전성과 효과 면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또한 많은 양의 지방흡입 후에도 콜라겐 활성화로 피부 리프팅 효과를 보여 피부 쳐짐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문의전화 – 543-0031

이전글 KBS 2 [VJ 특공대]공주의 귀환! 줌마렐라 도전기 "튼살을 공략하라"
다음글 [조선일보]몸에 좋은 채식, 하지만 몸은 싫어한다? - 조영신원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