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은 방송과 여러 보도매체를 통해 건강한 미용성형에 대한 정보 및 경험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 제9회 아임닥터의료 정보 박람회서 강연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이 오는 5월 30일 서울 그랜드 힐튼 컨벤션 센터 열리는 제9회 아임닥터 의료 정보 박람회에서 ‘1064nm과 1320nm 지방레이저의 한계를 보완한 1440nm Powerful Accu Sculpt 지방성형’에 대해 강연한다.
9회째를 맞는 이번 박람회는 ‘비만체형’과 ‘미용웰빙’ 분야의 다양한 강의가 준비될 예정이며 조영신 원장은 ‘턱살, 볼살, 뱃살 지방세포의 선택적 제거가 가능한 아큐스컬프 레이저의 치료원리와 임상사례’라는 주제를 가지고 강연할 예정이다.
아큐스컬프 레이저는 기존 1064nm과 1320nm지방레이저에서 업그레이드 된 1440nm파장의 레이저로 강력하게 지방을 분해하는 레이저 시술이다. 아큐스컬프 레이저의 보다 높고 세밀한 출력은 지방흡입이 쉽지 않았던 이중턱이나 볼살, 브래지어 라인, 겨드랑이, 남성형 유방은 물론 까다로운 종아리와 발목 라인도 정교하게 디자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워터젯 지방흡입술과 병행하면서 시술시간 단축과 지방흡입의 효과를 높여 안전성과 만족감을 높인다.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은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내 워터젯지방흡입시술 중 최다 시술건수 보유자로 국내 리프트리포 지방흡입 교육자문의, 아시아-태평양권 지역의 워터젯 지방흡입술 교육자문, 루트로닉사의 아큐스컬프 교육자문 등으로 활동 중이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2010.05.26
이전글 [OSEN] 자가지방 가슴확대로 콤플렉스 탈출
다음글 [OSEN] 시크릿 하게 가는 세월 막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