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은 방송과 여러 보도매체를 통해 건강한 미용성형에 대한 정보 및 경험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영클리닉 ‘아큐스컬프 고객만족 노하우’ 강연

머니투데이 – 영클리닉 ‘아큐스컬프 고객만족 노하우’ 강연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이 6월20일 코엑스 인터켄티넨탈 호텔에서 열리는 ‘2010 루트로닉(Lutronic) 전문가 포럼’에서 ‘100% 고객만족을 위한 아큐스컬프 고객상담 및 관리 노하우’에 대해 강연한다.

㈜루트로닉 주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유저미팅 대화형 비디오 강의로 진행되는 레이저 심포지엄으로 레이저 이론에 국한되지 않고 각 레이저 종류에 따라, 실제 임상사례에서 가장 이상적인 시술 기법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아큐스컬프 레이저는 기존 1064nm과 1320nm 지방레이저에서 업그레이드 된 1440nm 파장의 레이저로 강력하게 지방을 분해하는 레이저 시술이다. 아큐스컬프 레이저의 보다 높고 세밀한 출력은 지방흡입이 쉽지 않았던 이중 턱이나 볼 살, 브래지어 라인, 겨드랑이, 남성형 유방은 물론 까다로운 종아리와 발목 라인도 정교하게 디자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은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내 워터젯지방흡입시술 중 최대 시술건수 보유자로 국내 리프트리포 지방흡입 교육자문의, 아시아-태평양권 지역의 워터젯 지방흡입술 교육자문, 루트로닉사의 아큐스컬프 교육자문 등으로 활동 중이다.


☎문의전화 ) 02-543-0031

이전글 [머니투데이] “가슴사이즈, 그렇게 중요한가요?”
다음글 KBS라디오 "복부 비만과 건강'편 2010년 6월 15일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