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은 방송과 여러 보도매체를 통해 건강한 미용성형에 대한 정보 및 경험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 부끄러운 저고리살 정리하고 민소매 정복

[OSEN] 2010.8.10

가을의 문턱이라는 입추가 지났지만 연일 지속되는 가마솥 무더위는 9월 초순까지 지속될 것이라고 기상청이 예보했다. 이에 따라 한동안 여름 패션을 유지해야 하는 여성들은 팔뚝 살, 허벅지 살 등 노출에 대한 부담이 계속될 것을 보인다.

특히 팔뚝 살은 혈액순환이나 림프순환이 어려운 데다 근육 발달이 적은 부위로 살이 찌기 쉽고 처지는 특징이 있어 민소매나 짧은 반팔 스타일의 상의를 많이 입는 여름철 여성들의 가장 큰 콤플렉스로 꼽힌다. 게다가 팔뚝 살은 식이요법이나 다이어트로도 빼기 어려우며 성공하더라도 다른 부위에 비해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중도 포기하는 일도 적지 않다.

이렇다 보니 무더운 여름이 길어지면서 지방흡입술을 통해 팔뚝 살을 빼려는 여성들이 끊이지 않고 있다. 주로 여름휴가나 주말을 이용해 수술과 회복이 가능한 ‘아큐스컬프 레이저를 통한 지방흡입술’을 선호한다.

아큐스컬프 레이저는 빠른 시간 내 안전하면서도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여름방학을 맞은 여대학생들이나 직장여성들에게 적합하다. 기존 1064nm와 1320nm 지방레이저에서 업그레이드 된 1444nm파장의 아큐스컬프 레이저는 지방분해 효과가 보다 강력할 뿐만 아니라 혈관과 신경의 손상을 줄이면서 지방을 선택적으로 용해할 수 있어 셀룰라이트가 뭉쳐있는 단단한 부위도 용해가 가능하다.

또한 아큐스컬프의 고주파는 피부 깊숙한 진피층까지 침투해 콜라겐의 생성을 왕성하게 하여 피부 탄력을 높여주기 때문에 지방흡입으로 탄력을 잃을 수 있는 피부의 회복을 빠르게 도와준다.

시술은 최소절개로 흉터가 보이는 것에 대한 부담이 적으며 멍과 부종이 거의 없어 시술 후 외출이나 출근 등 생활하는데 큰 무리가 없다.

팔뚝 살을 시술할 때는 시술자의 노하우가 중요하게 요구된다. 지방이 집중적으로 모여 있는 팔뚝 살을 중심으로 흡입하되 팔뚝과 연결되어 있는 어깨라인과 겨드랑이 부위도 함께 흡입하면서 전체적인 팔의 균형을 맞춰야 하기 때문이다. 이는 임상이 풍부한 전문의만이 가능한 것으로 시술 전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이 중요하다.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


☎문의전화 ) 02-543-0031

이전글 KBS 2TV 생생정보통 61회차 " 여름철 나쁜 냄새의 원인은 땀이다? 편 조영신원장님 인터뷰 영상
다음글 [머니투데이]'울쎄라'로 탱탱한 피부 만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