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은 방송과 여러 보도매체를 통해 건강한 미용성형에 대한 정보 및 경험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재경일보]아름다운 가슴이란 무엇일까? S라인 까지 함께 잡는 ‘줄기세포 자가지방 가슴성형’

2011-03-25 (금)
아름다운 가슴이란 무엇일까? S라인 까지 함께 잡는 ‘줄기세포 자가지방 가슴성형’ ‘자가지방 가슴성형’의 장점을 더욱 효과적으로 살리는 ‘줄기세포’

#아름다운 가슴이란 무엇일까?
최신 트랜드의 메카라 할 수 있는 강남. 최근 강남일대나 번화가 주변을 둘러보면 최신 유행하는 패션과 그에 어울리는 아름다운 여성들로 북적거린다. 특히 옷의 맵시를 살려주며 여성의 자신감이면서 섹시미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가슴은 식생활의 서구화로 인해 여성의 체형이 서구적으로 변화함에 따라 성형수술의 관심 역시 증가하고 있다. 그렇다면 단순히 불륨감이 풍부해야 예쁜 가슴일까? 여성의 가슴은 적당한 불륨감과 탱탱한 탄력감이 있을 때 ‘아름다운 가슴’ 이라 할 수 있다. 단순히 사이즈가 중요했던 예쩐 가슴성형에서 S라인과 함께 자연스러움이 더욱 중요해진 요즘, 자가지방을 이용한 가슴확대술이 주목을 받고 있다. 여성의 단점을 장점으로 극복시킬 자가지방 가슴성형에 대해 영클리닉 조영신원장에게 조언을 구했다.
#자가지방 가슴성형
영클리닉 조영신원장은 ” ‘자가지방 가슴성형’ 이란, 자신의 몸에 불필요한 허벅지나 복부 부분의 건강한 지방만을 분리해서 가슴에 주입하는 방법으로 단순히 가슴만을 확대하는 시술이 아닌 불필요한 곳의 지방은 빼고 가슴의 불륨을 키우기 때문에 가슴만을 확대하는 수술에 비해 S라인과 자연스러운 불륨감을 연출할 수 있다.” 고 말한다. 또한 “자신의 지방만을 이용하기 때문에 누웠을때도 자신의 가슴과 같은 자연스러움이 장점이며 무엇보다 미소절개로 흡입하여 가슴수술 후 흉터가 남지 않는 다는 점에서 젊은 여성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고 한다.

#’자가지방 가슴성형’ 과 ‘줄기세포’
불필요한 군살을 제거하여 자신의 가슴을 키우는 자가지방 가슴성형은 그 시술 케이스가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수술법과 함께 많은 발전을 하고 있는데, 이미 일본이나 미국 등 여러 학회와 논문자료등을 통해 성공적인 결과를 발표한 바 있는 ‘줄기세포’를 이용한 자가지방 가슴서형이 그 대표적 예라 할 수 있겠다. 전문의 조영신원장은 “기존 순수한 지방만을 정제했던 지방이식과는 달리 순수지방과 줄기세포를 혼합한 지방을 가슴에 이식하기 때문에 생착율을 20%이상 높였으며, 1컴 이상의 가슴확대 효과를 얻기 위했던 분들은, 여러번 반복해야 했던 시술의 불편함을 해결 하였으며, 지방뭉침 현상과 석회화 현상을 줄였다. 지방뭉침현상이나 석회화현상이 드물기 때무네 확대수술 후 유방검진에 지장이 없다. 또한 면역거부 반응이 없다는 장점이 있어 ‘자가지방 가슴성형’ 여성들에게 더운 호응을 얻고 있다.” 고 한다.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한 ‘자가지방 가슴성형’
자가지방 가슴성형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저렴한 금액의 이벤트성 자가지방 가슴성형 역시 많아지고 있다. 지방흡입과 동시에 지방을 이식 해야 하는 자가지방 가슴성형은 전문의의 지방에 대한 지식과 시술 경험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영클리닉 조영신원장은 “특히 줄기세포를 활용한 시술방법은 기존 시술에 비해 2배 이상의 지방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지방흡입술, 줄기세포정제술, 지방이식술의 모든 술기의 시술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에 따라 시술 결과도 많은 차이를 보인다. 자가지방 가슴성형을 결정하기 이전에 지방성형의 만족도가 높은 병원인지 환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이 잘 이루어 지는지 먼저 확인을 해야 할 것이다” 라고 조언하며, 단순한 성형수술이 아닌 여성의 몸의 라인을 잘 살릴 수 있는 ‘지방성형’ 과 ‘미용성형’ 을 겸비한 전문가에게 시술을 받을 것을 당부한다.

☎문의전화 ) 02-543-0031

이전글 [재경일보] 지방흡입 재수술, 정성그런 손길을 찾아라!
다음글 2011 웨딩인스타일 - "결혼전 피부케어" 영클리닉 조영신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