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치료후기

타병원 수술후 5년만에 영클리닉에서 팔 지방흡입 재수술…^^

229

229-12014-06-10_133834

 

 

전 5년전 분당의 피부과 병원에서 복부와 팔을 지방흡입을 하였습니다.
인터넷에 지방흡입하고 치면 뜨는 그런 광고에 항상 상위에 링크된 병원이었습니다. 아무래도 그 땐 너무 알아보지 않고 병원에 방문하여 상담도 별로 하지 않고 시술을 받았습니다. 아무래도 광고를 너무 믿었던 거 같아요. 나중에 그 병원 홈페이지를 방문해보니 지방흡입을 안하시는 것 같았어요.

그땐 하루하루 기대반 설렘반으로 수술후 경과를 지켜보았죠~하지만 시간이 경과될수록 팔이 띵띵 붓고 염증이생기고 시술한 부위가 울퉁불퉁해지고 딱딱하게 유착이 되는거에요.넘 걱정되어 병원 방문할때면 매번 좋아진다는 말과 함께 주사만 몇달을 맞은듯해요.시간이 지나면 좋아지겠지…그렇게만 믿고있었어요.
하지만 더는 호전되지가 않았어요. 그러니 그 의사에 대한 신뢰도 없어질뿐더러 내자신이 그냥 포기가 되더라구요.
사우나갈때면 이모들이 팔이 왜그러냐 ,화상입었냐,정말이지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니었어요..반팔도 못입고..남들이 팔을 잡기라도하면 소스라치게 놀라게되고 매번 설명하기도 지겨워지더라구요~그러니 대인관계도 소홀해지고 우울증약 복용도 하게되고…정말이지 많이 힘들었습니다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다른 병원도 다니며 지방 용해술도 받아보고 유착을 풀어준다는 수기경락도 받고 지난 5년동안 시간 ,돈 많이 허비했습니다. 하지만 제일 큰건 맘의 상처로인한 정신적 고통이 제일 힘들었습니다……

그땐 재수술이 활성화 되지 않은터라 많은 정보도 없어서 그냥 이대로 살아야하나보다 단념했었죠.그러던중 얼마전 조영신 원장님에 대해서 알게됐고 상담을 받았습니다.5년만에 찾아온 좋은 느낌의 떨림이었어요^^
병원도 넘 아늑하고 실장님이 넘 친절하셨고 넘 이쁘신 외모에 부러운맘도 살짝들더군요ㅋ원장님 상담을 받으니 더 믿음이 가고 희망이 생기더군요.
왜진작 영클리닉를 알지 못했나 아쉬움과함께 재수술하기로 결정했어요.
유착을 풀어주는 1차 수술과 관리후 지금은 2차 수술을 끝내고 관리에 들어갑니다.다른 관리는 안아프구 카복시 주사만 쫘끔 아프지만 참아내야죠ㅋㅋ 지난 정신적 아픔에 비함 이정도 아픔은 비할게 아니죠..^^
매번 원장님의 강한 카리스마와 수술에 대한 확고한 믿음이 저를 더 희망을 품게하네요..힘든 수술인데 매번 최선을 다해주시는 원장님과 ,항상 웃으며 저의 편에서 의견 들어주시는 실장님 ,열심히 관리해주시는 간호사 선생님들..
넘 고맙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앞으로의 여정이 다소 시간이 걸리겠지만 좋아질꺼란 믿음이생깁니다.
이제 관리후에 흡입과 지방이식이 남았는데요,이젠 짧은 반팔도 과감히 입고다니고 팔도 당당히 내놓고 다닐 그날을 기다리며….열심히 관리 받으러 다닐려구요.
저와 같은 고민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조영신 원장님을 알게된걸 행운이라 생각하실거에요..^^저또한 지금 넘 설레거든요~
재수술 희망이 있으니 포기하지마세요..!원장님 ~~남은 수술 잘부탁드립니다~고맙습니다..^^또 좋아진 모습 올릴게요~~

*계속후기
드디어 팔지방흡입 재수술과 유착부위 지방이식을 받았습니다.
시술 후 2개월 후 사진입니다.
유착부위가 많이 부드러워지고 팔라인이 거의 완벽해졌어요.
“저에게 희망을 주시고 좋은 결과를 만들어 주신 조영신원장님께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저 같이 지방흡입 부작용으로 고생하는 많은 분들을 치료해주시고 용기를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지방흡입 수술은 어려운 고난이도 수술인 것 같아요. 저와 같이 실패하지 마시고 처음부터 영클리닉 조영신원장님께 받으시면 더더욱 좋을 것 같아요.

*계속후기

안녕하세요^^ 7월부터 시작된 팔 재수술후기 입니다~5년전 팔지방흡입수술 실패로 많이 힘들게 지냈었어요..
수술 부작용으로 팔이 유착도 넘 심하고 함몰된것처럼 보여서 여름에 민소매티셔츠는 꿈도 못꿨을 뿐더러 반팔도 자유롭게 입지못했어요~
그동안 유착을 풀어준다는 지방용해술, 수기경락 ,레이저 안해본것이 없었어요.
하지만 모든게 부질없었고 시간이며 돈이며 너무 피해가 컸습니다.
그중에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제일 힘들었죠..
그러던중 다행히 재수술 경험이 많으신 조영신원장님을 알게되었고 상담을 하고나니 팔재수술을 하기로 맘을 먹게되더군요.
첫번째로 팔이 유착이 워낙에 심했던터라 일단 유착을 풀어주는 유착제거수술부터 했구요,8월말에 팔 함몰된부위에 지방이식을 했답니다. 조영신원장님을 믿고 신뢰했기에 기대반 설레임반 많이 긴장했었어요.
지방이식후 다음날 눈뜨자마자 전신거울로 팔부터 비춰보았어요^^
함몰됐던부위가 빵빵하게 채워진걸보니 넘 기분이 좋더라구요..
정말 이렇게 팔이 변하는구나!!..조영신원장님께 넘 감사했어요~
영클리닉이 재술술문의가 많은 이유를 알겠더군요.지금은 이식후 2개월이 지났기에 부기도 빠지고 이식된지방이 조금은 빠진듯하네요. 원래 지방이 자리잡으며 생착이 다되는건 아니라고하네요.
그래서인지 이식다음날의 빵빵함의 환희는 덜하지만 예전 팔과 비교해보면 확연히 좋아진 것 같아서 넘 만족하고있어요. 예전을 돌이켜 생각해보면 왜 좀더 신중히 병원을 알아보지않고 쉽게 선택을을 했는지 후회가 되네요.
처음부터 영클리닉 조영신원장님을 만났더라면 이렇게 고생하지 않았을텐데…진작에 원장님을 못만난게 넘 아쉽고
또 아쉽네요^^
하지만 지금이라도 원장님을 만나 좋아졌으니 만족합니다~
원장님 너무 수고하셨구요,고맙습니다…..그리고 볼때마다 친절하신 이쁜실장님 !!
갸름한얼굴형에, 동안 얼굴 ,매번 넘 부럽답니다ㅋㅋ
다른 선생님들도 고맙구요,이번주 카복시 맞으러 갈때 뵐게요^^

이전글 자가지방가슴확대(줄기세포) 후기
다음글 자가지방가슴확대~~(줄기세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