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치료후기

자가지방가슴확대(줄기세포) 후기

줄기세포가슴성형 1줄기세포가슴성형 2줄기세포가슴성형3줄기세포가슴성형 4

 

원래 다니던 피부과 선생님이랑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다가 자가지방유방확대에 대해서 여쭤봤는데요. 그분이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님 얘기를 해주시더라구요.
아마 그분도 조영신 원장님께 지방흡입이라던지 레이저 교육을 받으신 분인것 같아요.
그런데 다른 원장님께서는 제 허벅지에 충분히 지방이 없다면서 자가지방가슴확대는 어려울것 같다고, 코젤을 추천해주셨어요.
한 1초정도 코젤은 어떨까 고민을 해봤지만 역시 다른 이물질이 몸에 들어가는 건 너무 싫고, 자연스럽지 않을 것 같아서 바로 영클리닉에 전화로 상담예약을 잡았습니다.
원장님과 상담을 하는데 아주 시원시원하게 말씀해주셔서 코가 뻥 뚫리느니 것 같은 후련한 기분을 느끼며 잼있게 상담을 했죠. ^^
참고로 저는 상체는 아주 많이 마르고 하체는 통통한 상하체불균형 체형입니다~
상담후 즉시 수술날자를 잡았구요.
2월 11일 드디어 수술날!!
원래 좀 긍정적인 성격이라 그렇게 떨지는 않았구요.
가슴수술뿐 아니라 허벅지 종아리까지 지방흡입을 같이하고 얼굴윤곽지방이식도 같이 했기 때문에 수술시간이 무지 길었는데 지루하거나 하지는 않았어요.
중간중간에 원장님과 대화도 나누면서 시간이 갔지요.
처음에 가슴 지방이식한 후에는 많이 퍼져보일수는 있어요.
그렇지만 2주정도 지나면서 부종이 급격히 빠지면서 모양이 조금씩 잡혀요.
처음 3달정도는 와이어 있는 속옷은 피하라고 권해주시는데요, 와이어에 가슴부분이 눌리면 안좋기 떄문인 듯 해요.
한달정도는 가슴이 조금 떙떙한데, 한달 지나면 부들부들하면서 이질감이 없어지구요.
저같은 경우는 수술받기 전에 브라바 사용도 6개월정도 하고 여러가지 가슴 커질려고 노력 많이 했지만 실패한 케이스인데, 그래도 브라바로 가슴 공간을 조금 늘려놨기 떄문인지 몰라도 지방을 꽤 많이 이식해주실 수 있었다고 하시더라구요~ 해피~~^^
음..암튼
보형물 수술에 비해서 지방이식은 자리잡는 과정에서 가슴 크기가 조금 마음에 안들거나 모양이 조금 퍼진것 같다는 생각이 들 수는 있어요.
그래서 저는 수술후 한달정도 지난 후에 원장님께 상담 드리고 엑사브라라는 보정속옷을 계속 착용했구요.
엑사브라 는 와이어가 엄청 넓게 가슴을 감싸는 모양이라 눌리거나 이런게 없구 가슴 모양 잡는데는 도움이 된듯해요.
저는 수술 엄청 만족입니다~~
수술 3달 되기전에 속옷사러 갔었는데, 70B에서 70C 정도 사이즈가 나오더라구요~~ㅠ_ㅠ 감격감격!!!!
원래 제 사이즈는 70AAA~70AA 였답니다.
사실 원래 사이즈도 브라바 가서 측정해보고 알았어요..A 사이즈가 제일 작은것인줄 알았던 저는 그보다 작은 AAAAAAAAAAAA 요런 애들이 있는줄은 그떄 처음 알았구요. -_-;;
원장님 너무 감샤하구요~~
요즘 여러모로 완전 행복해요 ㅎㅎ
가슴 때문에 고민이신분들은 얼른 상담받아보시고 신세계로 한걸음 가까이 다가가시길~~~

이전글 종아리 지방 흡입 후기
다음글 타병원 수술후 5년만에 영클리닉에서 팔 지방흡입 재수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