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신원장학회발표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은 다양한 학회의 발표연자로써 활동하시며 수많은 임상과 시술경험을 통해 국내외 의사 선생님들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항상 좋은소식, 밝은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CAF 창립 4주년 기념학술대회 강연 성황리에 마침-아큐스컬프를 이용한 얼굴 조각술, 자가지방과 지방유래 줄기세포를 이용한 유방확대술의 생착률 비교 및 분석

 

2011년 한국미용성형포럼 창립4주년 기념 학술대회

The conference for The 4th anniversary of CAF & KCCS

– 연자 : 조영신원장(영클리닉)

성황리 강연 마쳐

 

:: 일시 : 2011년 5월 1일(일요일)
:: 장소 : 서울 백범기념관
:: 강연시간 : 아큐스컬프강연(13:10~13:30), 지방이식(16:00~16:25)
:: 강연제목 : 아큐스컬프를 이용한 얼굴 조각술,
자가지방과 지방유래 줄기세포를 이용한 유방확대술의 생착률비교 및 분석

5월을 시작하는 1일 일요일에 백범기념관에서 한국미용성형포럼 창립4주년 기념 학술대회가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영클리닉 조영신원장은 아큐스컬프를 이용한 얼굴 조각술, 자가지방 지방유래 줄기세포를 이용한 유방확대술의 생찰률 비교 및 분석에 대해 강연을 하셨습니다.

아큐스컬프(Accu Sculpt) 레이저란?
1444nm파장을 이용해 세밀하게 높은 출력으로 지방층을 강력하게 분해하는 레이저입니다.
피하지방조직에 부분마취 후 짧은 시간안에 아큐스컬프레이저를 가볍게 조사하여 지방세포의 미세조절을 통해 지방조직을 제거하여 얼굴윤곽은 물론 바디라인을 날씬하게 만들어 주는 레이저장비입니다. 국소마취로 시술하며 절개를 하지 않고 주사기를 이용하여 시술하기 때문에 흉터가 거의 남지 않습니다.
또한 아큐스 컬프레이저는 워터젯지방흡입술과 병행해 시간 단축 및 우수한 지방흡입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아큐스컬프가 필요하신 분들
– 안면지방미세윤곽술 시 팔자주름,볼살,턱,입턱부위,목부위 지방분해와 주름제거
– 부분비만으로 인한 종아리, 팔뚝살, 허벅지, 무릎 등등
– 전신비만으로 인한 지방흡입술시 워터젯 지방흡입술과 병행시술
– 남성의 여성형 유방증

본 클리닉의 조영신원장은 루트로닉사가 지정한 아큐스컬프 레이저 공식 교육자문의(Key Doctor) 및 공식교육지정병원입니다.

조영신원장님은 5세대 지방흡입 “워터젯-지방흡입”의 수련및 교육 자문의(Key- doctor)로 워터젯 지방흡입의 교육과정을 맡고 계시고, 독일 의료기기업체 휴먼메드사에서 위촉한 아시아-태평양권 지역의 워터젯 지방흡입술 교육자문, 루트로닉사의 아큐스컬프 교육자문으로도 활발한 활동 중 이십니다. 또한 조영신원장은 자가지방 PLA(세포치료) 관한 임상수련및 교육 자문의로 활동하고 계시며, 지방이식 및 PLA(세포치료) 활용을 하시는 원장님들의 교육을 직접 맡고 계십니다.

조영신원장은 현재 국내에서 자가지방 PLA(세포치료) 시술의 다양한 임상경험과 좋은 결과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학회의 발표연자로써 활동하시고 다양한 임상과 시술경험을 국내외 의사선생님들에게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 자가지방 PLA(세포치료)의 임상적용
1. 지방이식술의 결과의 생착율의 증가
2. 자가지방 PLA(세포치료)를 이용한 유방확대

영클리닉의 새로운 소식이나 행사를 알려드립니다.

항상 좋은소식, 밝은소식을 전해 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문의전화 ) 02-543-0031

 

이전글 제23차 아큐스컬프 레이저 라이브 시연 (국내의사대상)
다음글 [지방이식 핸즈온 : 조영신원장] - 성황리 강연 마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