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신원장학회발표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은 다양한 학회의 발표연자로써 활동하시며 수많은 임상과 시술경험을 통해 국내외 의사 선생님들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항상 좋은소식, 밝은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제5차 안면지방이식 라이브핸즈온_12.6.18

 

얼굴 지방이식 라이브 핸즈온

 

(한국미용성형포럼)

 

일시: 2012년 6월 16일 토요일장소: 영클리닉강연 및 시연 : 지방이식 핸즈온 – 조영신원장( 현 한국미용성형포럼 회장)

참가인원 : 국내의사 12명

6월 16일 (토) 영클리닉에서 조영신 원장의 지방이식 핸즈온 강의와 Live 시연 및 교육이 있었습니다. 이번 시연에서는 여성분의 허벅지 지방으로 얼굴 지방이식 시술을 받으셨으며 국소마취하에 시연이 이루어졌습니다.

지방이식술은 안면성형의 필수적이고 대표적인 시술로 보형물이 필요없이 안면윤곽을 만들고 안면리프팅까지 가능한 시술로 각광을 받고 있는 시술입니다.

조영신원장은 예술가의 마음으로 하루에 한 명 만을 시술하며 처음부터 끝까지 혼자 시술하며 시술 직후 부터 아름다운 바디라인과 얼굴라인을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고객님이 원하시는 어떤 부위이든지 흡입과 이식이 가능하며, 국소마취로 안전하고 통증이 없으며 시술 직후부터 날씬하고 탄력있는 아름다운 몸매로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의사를 가르치는 조영신원장”

지방이식을 배우고자 하시는 원장님들의 교육을 맡고 계시며, 다양한 학회의 발표연자로써 활동하고 계십니다.

** 자가지방 PLA(줄기세포세포치료)의 임상적용**

1. 지방이식술 결과의 생착율의 증가

2. 자가지방 PLA(세포치료)를 이용한 피부재생술

3. 자가지방 PLA(세포치료)를 이용한 기타 흉터및 상처 회복술

영클리닉의 새로운 소식이나 행사를 알려드립니다.

항상 좋은소식, 밝은소식을 전해 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문의전화 ) 02-543-0031

이전글 '다크써클의 다양한 치료법"-2월 18일 한국미용성형포럼 정기세미나
다음글 KCCS 5주년 기념 국제학술대회_5월 13일_아큐스컬프를 이용한 안면성형 & 줄기세를 이용한 자가지방유방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