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0 대한비만치료학회 “올바른 피부질환 진단법”- 조영신원장 강연예정

2010 대한비만치료학회 추계학술대회 “올바른 피부질환 진단법” -조영신원장(영클리닉)
강연예정

일시: 2010년 12월 5일 일요일 장소: 서울 백범 기념관 강연시간: 1시 40분 ~ 2시 20분 강의제목: 올바른 피부질환 진단법 (각종 색소질환/여드름 및 여드름양 발진/진단 도구의 활용 및 적절한 진단기 선택법) ???????????????????????????????????????????????? (조영신원장)

12월5일 일요일 서울 백범기념관에서 2010 대한비만치료학회 추계학술대회가 열릴 예정입니다. 영클리닉 조영신원장은 피부질환에 대한 올바른 피부질환 진단법 강연이 있을 예정입니다. 영클리닉 고객님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영클리닉 조영신원장은 피부진단기 야누스와 에코스킨 장비로 피부 표면과 속까지 진단하여 고객님의 맞춤 치료를 안전하고 편안한 시술법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 야누스란 (Janus)? 피부 측정 기기로서 얼굴 전체를 1000만화소의 DSLR 카메라와 전문가용 렌즈로 초고해상으로 촬영합니다. 3가지 광원(일반광 편광, 자외선광)을 활용하여 광원에 따른 피부 문제점 추출하여 정확하게 문제점을 진단 합니다. 일부분이 아닌 얼굴 전체를 분석하여 분석 이미지 추출하므로 정확성 있는 진료가 가능하며 얼굴 부위별로 자동 분석 할 수 있습니다. 분석항목을 모공, 주금, pl & uv, 색소침착, 피지, 포피린비, 피부색 을 볼수 있습니다.
* 에코스킨(EcoSkin) 란? 인체에 무해한 가시광선 영역대의 광원을 통해 인체에서 뿜어나오는 고유의 미세한 자가형광을 초고감도 카메라로 측정하고 실시간으로 인체의 모든 부위의 피부상태를 관찰할 수 있어 안전하게 진단하면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분석항목은 광노화, 색소분포, 피부톤, 여드름, 피지, 염증성세균, 피부결, 기타 피부질병 을 볼 수 있습니다.

고객사랑을 실천하여 고객분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연구하는 자세로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고객님의 피부상태를 고려하여 가장 적합한 맞춤 치료로 최선의 노력의 자세로 보답하는 영클리닉이 되겠습니다. ☎문의전화 ) 02-543-0031

이전글 ☞ 지방이식 핸즈온(Hands-on) 안내
다음글 제1회 한국레이저연구회 - "Accu Sculpt 미용성형술" 강연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