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11차 대한노화방지의학회-PLA(세포치료)를 이용한 피부노화방지술 강연[조영신원장]

제11차 대한노화방지의학회:추계학술대회 “지방유래 PLA(세포치료)를 이용한 피부노화방지술” -조영신원장(영클리닉)
강연예정

일시: 2010년 9월 19일 일요일 장소: 가톨릭의대 서울성모병원 의과학 연구원 1층 1002호 강연시간: 13시 50분 ~ 14시 10분 강의제목: 지방유래 PLA(세포치료)를 이용한 피부노화방지술 – (조영신원장)

9월 넷째주 19일 일요일에 가톨릭의대 서울성모병원 의과학 연구원에서 추계학술대회가 열릴 예정입니다. 영클리닉 조영신원장은 노화와 피부성형으로 지방유래PLA(세포치료)를 이용한 피부노화방지술 강연이 있을 예정입니다. 영클리닉 고객님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영클리닉은 자가지방 PLA(세포치료) 지방이식술의 공식교육의원으로 지정되어있는 병원입니다. 현재 조영신원장은 수많은 임상경험을 보유하고 지방이식을 선두적으로 도입하여 지방이식 및 PLA(세포치료)지방성형과 피부미용시술의 Key Doctor로서 지방성형 및 PLA(세포치료)를 이용한 임상을 배우고자 하시는 많은 국내외 의사선생님들의 멘토로써 라이브시연과 세미나를 통한 학술발표를 진행 중이십니다.

고객사랑을 실천하여 고객분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연구하는 자세로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고객님의 피부상태를 고려하여 가장 적합한 맞춤 치료로 최선의 노력의 자세로 보답하는 영클리닉이 되겠습니다. ☎문의전화 ) 02-543-0031

이전글 Water-Jet 지방흡입 정기 핸즈온 (Hands-On) 안내
다음글 여성능력개발원에서 피부와 건강 강연 예정 - 조영신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