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워터젯] 싱가폴 Dr. Christine Cheng

지난 조영신 원장님께 워터젯 지방흡입 교육을 받으셨던 싱가폴 Dr. Christine Cheng 선생님께서 블로그에 올려주신 글입니다. (2008년 2월에 올리신 글입니다.)
내용을 간단히 설명하자면, 조영신원장님께 교육을 받으셔서 너무 영광스러웠으며, 워터젯으로 인해 큰 장점을 아셨다며 블로그에 글을 냄겨주셨습니다.
” 제가 수련을 받은 조영신원장은 한국에서 처음으로 워터젯 지방흡입기를 도입하여 7개월 동안 500 케이스의 수술을 하셨으며, 한국의 워터젯 Trainer이며 한국에서 100명의 의사들의 교육을 하느라 바쁜나날을 보내고 있다. ”
조영신원장님은 5세대 지방흡입 “워터젯-지방흡입”의 국내와 아시아권의 수련및 교육 자문의(Key- doctor)로 워터젯 지방흡입의 교육과정을 맡고 계시며, 다양한 학회의 발표연자로 활동하고 계십니다.
워터젯은 5세대 지방흡입으로 물을 이용하여 지방을 해리하여 흡입하는 방식으로 신경과 혈관의 손상을 줄여 안전하게 흡입하며 멍과 통증이 적은 시술입니다.
현재까지 4000건 정도 시행되었으며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 방법입니다.
조영신원장은 레이저와 워터젯을 이용하여 국소마취하에 효과적으로 시술하며, 수술 후 빠르게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만들어 드리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풍부한 임상경험으로 고객의 아름다움은 물론 안전함과 편안함으로 만족할만한 수술결과를 약속드립니다. ☎문의전화 ) 02-543-0031

이전글 아시아 아큐스컬프 USER 포룸 강연 일정 안내-조영신원장
다음글 [여름이벤트] ★7~8/31 Summer Vacation HOT Ev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