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대한경피시술학회 춘계학술대회_지방유래줄기세포_조영신원장 강연예정

대한경피시술학회 2010년 춘계학술대회 “지방줄기세포 체취에서 분리까지 시술적 배경 및 임상적 적용”
강연예정

▣ 일??? 시 : 2010년 5월 2일 일요일 오전8시 40분 ~ 오후6시 30분 ▣ 장??? 소 : 백범기념관 컨벤션홀 ▣ 연??? 자 : 조영신원장 ▣ 제??? 목 : 지방줄기세포 체취에서 분리까지 시술적 배경 및 임상적 적용.

5월 2일 일요일 백범기념과 컨벤션홀에서 2010년 춘계학술대회가 열릴예정이십니다. 조영신원장은 지방줄기세포 체취에서 분리까지 시술적 배경 및 임상적 적용 주제로 강연하실 예정이십니다. 영클리닉 고객님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조영신원장은 지방이식뿐만 아니라 자가지방 세포 치료를 배우고자 하시는 국내의 원장님들을 가르치시며, 포자가지방 PLA(세포치료) 지방이식술의 수련및 교육자문의(에스메니아사 위촉)로서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조영신원장은 이미 지방이식이 보편화되기 오래전부터 지방이식을 시행해 오셨으며 수많은 좋은 결과와 수 많은 시술경험이 있으십니다.
#.자가지방 PLA(세포치료)의 임상적용 1. 지방이식술의 결과의 생착율의 증가 2. 자가지방 PLA(세포치료)를 이용한 피부재생술(주름, 탄력, 모공축소, 미백, 피지 감소) 3. 자가지방 PLA(세포치료)를 이용한 기타 흉터 및 상처 회복술

영클리닉은 여성들이 언제나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고 본인의 어떤 고민이든지 열린 마음으로 받아 들일 수 있는 편안한 의료진들이 항상 준비하고 있습니다. ☎02)543-0031

이전글 [대한항노화학회] 자가지방유래 PLA(줄기세포)의 임상적응용 강연 예정 - 조영신원장
다음글 2010년 영클리닉 외국인 환자 유치의료기관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