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강력한 레이저 FACE LIFT -Repair레이저 도입

성형수술없이 레이저로 FACE LIFT- Repair레이저 도입

프락셀 리페어 레이저란? 미국 릴라이언트사에서 개발된 10600nm의 CO2 레이저 파장을 이용한 프락셀레이저로 140마이크론 이하의 미세빔을 진피층까지 1.6mm 깊이까지 침투시켜 주름, 색소, 흉터, 혈관증 등에 대한 효과를 미국 FDA 로부터 인정 받은 레이저입니다.
미국 뉴욕 포스트가 선정한 획기적인 발명품 중, 주름 치료 영역에서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된 Repair는 성형수술없이 대부분 한번의 시술로 박피하여 주름을 제거하는 레이저 주름 제거술입니다

프락셀 리페어 레이저는 피부 재생과 여러 가지 색소질환, 다양한 혈관 병변의 치료에 FDA승인되었고, 특히 여드름 흉터, 수술 및 화상흉터 그리고 튼살의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프락셀 리페어 레이저는 단순히 표피조직만을 재생시키는 것이 아니라 진피층까지 레이저가 도달함으로써 심부피부의 재생에도 좋은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프락셀 리페어 레이저는 Fractional Deep Dermal Ablation(FDDA)의 방식을 이용하여, 일정한 구획에만 레이저를 조사하여 주변의 정상적인 조직의 도움으로 보다 효과적이고 빠르게 조직의 탄력성을 높이면서 콜라겐의 합성을 일으킵니다.
레이저가 얼굴전체를 조사하더라도 정상적인 조직은 남겨두어 부작용을 줄이고 안전하게 시술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존의 화학적 박피나 주름제거하는 성형수술에 비해 안전한 안전한 시술입니다.
또한 성형수술로 인한 주름제거술에서 우려되었던 흉터 걱정없이 빠르고 자연스럽게 회복하여 수술의 두려움 없이 레이저만으로 한번의 시술로도 효과가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리페어 레이저시술이 적당한 경우
1. 주름이 심하여 젊어지고 싶으신 분들 2. 여드름 흉터가 심하여 사회생활이나 대인관계에 지장이 있으신 분들 3. 곰보 흉터가 심하여 사회생활이나 대인관계에 지장이 있으신 분들 4. 성형수술이나 심부재생술에 대한 부작용을 우려하셔서 안전한 시술을 받고 싶으신 분들 6. 얼굴의 주름, 잡티, 검버섯으로 고민하셔서 피부를 젊어지고 싶으신 분들 6. 부모님께 주름을 없애는 효도 레이저시술을 해드리고 싶으신 아드님- 따님들 7. 얼굴이나 몸에 흉터가 심하여 대인관계와 사회생활에 지방이 있으신 분들 8. 얼굴이나 몸에 있는 흉터를 없애시고 싶으신 분들

* 리페어 1회 시술 전후 사진


문의전화 : 543-0031

이전글 제 5차 영클리닉 전직원 대상 [친절서비스교육]
다음글 영클리닉 아큐스컬프 공식 교육의원 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