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워터젯지방흡입 라이브 시연 및 교육 제28차 -[조영신원장님] 7월 12일

영클리닉 조영신원장님 워터젯지방흡입 라이브 시연 및 교육

일시: 2008년 7월 12일 오후 6시-10시 장소: 영클리닉 강연 및 시연 : 조영신원장님 참가인원: 20명
영클리닉에서 조영신 원장님의 강의와 시연으로 워터젯 지방흡입 Live 시연 및 교육이 있었습니다. 워터젯 지방흡입에 대한 관심과 User(사용자) 원장님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으로 라이브 시연이 이루어졌으며, 이날 교육장에는 약 20분의 원장님들이 참석하셨습니다.
이번 라이브 시연에서는 여성분이 복부시술을 받으셨으며 완전 국소마취하에 시연이 이루어졌습니다. 시술 받으신 여성분은 수술 내내 통증없이 편안하게 시술 받으셨으며 원장님과 대화를 나누시며 편안한 상태로 시술을 받으셨습니다.
원장님들의 질문에는 시술에 대한 내용을 전문가적 견해로 상세히 답변을 해주셨습니다.
조영신원장님은 5세대 지방흡입 “워터젯-지방흡입”의 국내와 아시아권의 수련및 교육 자문의(Key- doctor)로 워터젯 지방흡입의 교육과정을 맡고 계십니다.
조영신원장님은 워터젯지방흡입을 배우고자 하시는 원장님들의 교육을 맡고 계시며, 다양한 학회의 발표연자로써 활동하고 계십니다.
워터젯은 5세대 지방흡입으로 물을 이용하여 지방을 해리하여 흡입하는 방식으로 신경과 혈관의 손상을 줄여 안전하게 흡입하며 멍과 통증이 적은 시술입니다.
영클리닉은 국내에서 워터젯 지방흡입술에 대한 수많은 임상경험과 수 많은 좋은 결과를 보유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대부분 국소마취로 시술하며 시술 후 일상생활이 가능한 편안한 시술을 고객님들에게 선사해 드리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문의 전화 02-543-0031
*사진설명- 조영신원장님 국소마취 라이브 시연장면

이전글 조영신원장님 광진구 보건소에서 비만강좌 성황리에 강연마쳐
다음글 아이파크백화점 8월 문화센터 조영신원장님 강연예정-인스턴트에 빠진 우리아이 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