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 4차 영클리닉 전직원 대상 [친절서비스교육 세미나]

영클리닉 전직원 대상 [친절서비스교육] 실시

오늘도 영클리닉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3월 마지막 주에 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직원교육세미나가 4차로 이루어졌습니다.
영클리닉에서는 최고의 의료서비스와 보다 더 가까이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원장님과 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 역량강화 교육을 매월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직원교육세미나의 주제는 [조직 커뮤니케이션]이었습니다.
고객님들과 직원간의 상호 이해와 신속한 서비스 전단을 위한 프로세스를 연구하고 해결하는 알찬 시간이 되었습니다.
언제나 고객님들의 위해 눈과 귀와 마음을 열어놓는 영클리닉이 되겠다는 다짐의 시간을 가졌으며 즐겁고 배려가 가득한 영클리닉의 분위기를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영클리닉은 앞으로도 정기적인 서비스교육과 세미나를 통해 양질의 서비스와 고객사랑을 실천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입니다.
환절기 건강 유념하시고 가족을 사랑하고 나 자신을 사랑하는 행복한 4월을 보내시기 기원합니다.
미용성형의 트렌드를 이끌어나가는 영클리닉은 더욱 발전하고 노력하는 모습으로 고객님들을 맞이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교육일자 : 2008년 3월 26일 교육장소 : 영클리닉 교육주제 : 제 4차 영클리닉 서비스 역량강화 과정
사진설명 : 고객을 위한 조직 커뮤니케이션 교육 현장
문의전화 : 543-0031

이전글 제1차 영클리닉 케미칼 필링(피부에스테틱)세미나-조영신원장님시연
다음글 4월5일,6일 대한비만체형학회 12차 학술대회 - [지방이식&워터젯지방흡입] 조영신원장님 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