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조영신원장님-아시아권 의사 대상 워터젯지방흡입 연수교육

조영신원장님- 아시아권 의사 대상 워터젯지방흡입 연수교육
싱가폴 Dr. Cristine Cheng 본원 방문

일시: 2008년 1월 23일-24일
장소: 영클리닉
강연 및 시연 : 조영신원장님
싱가폴 Dr. Cristine Cheng 외 1명

이번 연수교육은 국내를 넘어 아시아권에서도 시술 노하우를 배우고자 하는 아시아권 성형전문의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으로 이루어졌으며, 섬세하고 미세한 부분까지도 아름답게 만드는 바디성형을 배우고자 하시는 의사분들을 위하여 휴먼메드사의 위촉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조영신원장님께 시술을 연수받으신 싱가폴 Dr. Cristine Cheng은 현재 싱가폴에서 활발하게 워터젯지방흡입술을 시술하고 있으며 워터젯지방흡입술을 마스터하고자 조영신 원장님께 시술연수를 받고자 본원을 방문하셨습니다.

Dr. Cheng은 조영신 원장님의 섬세하고 파워풀한 시술테크닉과 체형성형 감각에 놀라움을 표현하셨습니다. 또한 조영신원장님은 시술교육을 처음부터 끝까지 막힘 없는 유창한 영어로 교육을 하셨습니다.

Dr. Cristine Cheng이 시술하였던 시술 결과 사진을 직접 보여주시며 조영신원장님께 조언을 구하고
시술 전과정을 참관하는 매우 적극적인 자세로 연수해 임하셨습니다.

조영신 원장님께서는 Dr.Cheng의 질문에 전문가적 견해로 상세히 답변을 해주셨습니다.
또한 앞으로 많은 해외 의사분들에게 연수의 기회를 더욱 늘려주실 것을 약속하셨습니다.

조영신원장님은 5세대 지방흡입 “워터젯-지방흡입”의 수련및 교육 자문의(Key- doctor)로 워터젯 지방흡입의 교육과정을 맡고 계십니다.

조영신원장은 워터젯지방흡입을 배우고자 하시는 원장님들의 교육을 맡고 계시며, 다양한 학회의 발표연자로써 활동하고 계십니다.

문의 전화 02-543-0031

이전글 워터젯지방흡입 제주유저미팅-조영신원장님 강연
다음글 워터젯지방흡입 라이브 시연 및 교육 제22차 -[조영신원장님] 1월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