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대만 TVBS 뉴스]- 새로운 아시아, 한국의 경제력..워터젯지방흡입 조영신원장님 전문가인터뷰

[대만 TVBS 뉴스]- 새로운 아시아, 한국의 경제력..워터젯지방흡입 조영신원장님 인터뷰

방송일자 : 2007년 12월 22일 방송프로 : 대만 TVBS 뉴스 기획보도[새로운 아시아, 한국의 경제력] 방송주제 : 한국의 성형 트렌드 -워터젯지방흡입
* 사진설명 : 능력과 외모가 겸비해야 성공할 수 있다. * 사진설명 : Water-jet”은 물분사방식을 이용한다
[방송 내용] 한국은 부단히 성형기술을 개발한다. 최근 한국의사가 시도한 레이저-워터젯 흡입방식은 일종 물 분사기를 이용하여 지방을 흡입하여 살을 빼는 방식이다. 이 지방흡입술은 신체의 세밀하고 흡입하기 어려운 부위의 지방까지도 흡입할 수 있다. 한국의 여러 여성들은 가슴의 쇄골뼈를 드러내기 위하여 이 시술을 받으며 심지어 어떤 남성들은 유명한 운동선수의 복근이 드러난 복부를 원해 레이저-워터젯방식으로 지방을 흡입한다. 이 방식은 출혈이 드물고 통증도 거의 없으니, 당신에게 한국의 이 최신기술을 보여주겠다.
여배우처럼 등이 드러나고 어깨를 드러내는 옷을 입는 것은 많은 여성들의 꿈이므로 한국에서 출현하게 된 최신의 성형조류, 즉 출혈이 드물고 통증이 적은 물분사 방식의 워터젯 지방흡입술이다. 물 분사를 이용하기 때문에 다른 조직에 손상이 적어 시술을 받는 환자는 통증을 거의 느끼지 않는다.
한국의 조영신원장은 “Watet-jet은 물분사 방식이다. 지방을 선택적으로 흡입하고 혈관이나 신경의 손상이 적다.”고 한다.
이 성형의 장점: 신체의 다양한 부위의 지방을 제거 할 수 있다. 팔을 흡입한 후에 다시 2주 뒤에는 다른 부위를 흡입할 수 잏다. 어떤 사람은 워터젯을 이용하여 엉덩이를 올리는 흡입수술을 받으며, 모 남성분은 워터젯을 이용하여 운동선수의 복근을 원해 2주 후 정도에 원하는 바디라인이 되었다. 또 어떤 사람은 이 수술로 자신의 쇄골뼈가 더 아름다워져 여름에 어깨가 드러난 옷을 입을 수 있었다.
한국사회의 의식: 영클리닉 조영신원장은 “ 능력과 미모가 같이 있어야 성공할 수 있으며, 능력도 있으면서 미모도 갖추어야 한다는 의식이 있습니다.”라고 하였다.
겨울에는 옷으로 몸을 가리는 시기 이므로 많은 사람들이 겨울을 이용하여 바디성형을 한다.
바라건대 겨울이 지나면 자신의 가장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드러내기 바란다. 자유롭게 여행하기를.
사진설명 :기타 혈관과 신경의 손상이 드물다.

문의전화 : 543-0031

이전글 [MBC불만제로]
다음글 [영클리닉] 영클리닉 고객을 위한 친절 서비스교육 -정기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