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MBC불만제로]

[MBC 불만제로]제로맨이 간다_ 지방흡입

방송일자 : 2007년 11월 29일 방송프로 : MBC 불만제로 방송주제 : 제로맨이 간다_ 지방흡입 ?????????? 초간단 미용성형 지방흡입술? 부작용이 많다! 단 몇 회 교육으로 지방흡입술 전문의 탄생?!
방송내용 :이렇게 경험이 부족한 의사로부터 속출하고 있는 지방흡입 피해자들!! 비키니를 입게 해주겠다며 시술을 권유받았던 C씨는 복부 지방 흡입 도중 한쪽 가 슴의 지방까지 흡입하는 사고의 피해자가 되었다. 의사가 겨우 15차례 시술을 해 본 초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지만, 어떠한 조치도 취하지 못했다. 현행법상 성형 수술 의 부작용이 발생했을 때 피해자가 의사의 과실을 직접 밝혀야 내야 하기 때문이다. 사고를 낸 의사들은 간판을 바꿔 다른 곳에서 개원하는 등 무모한 지방흡입 시술을 멈추지 않았다. 지방흡입술, 이제는 정확한 교육을 받은 의사만 시술해야 한다!
조영신원장님 인터뷰 내용
질문: 지방흡입수술의 부작용은 어떤것이 있나요? 답변: 울퉁불퉁해지는 부작용이 가장 흔한 부작용입니다.
질문: 피부의 괴사가 박카스 병으로 문질렀다고 생길 수 있나요? 답변:지방흡입을 한 부위를 박카스 병으로 문질러서 피부가 괴사가 되지 않습니다.
다시보기: http://www.imbc.com/broad/tv/culture/zero/vod/index.html
조영신원장님은 현재 국내외에서 워터젯지방흡입술의 배우고자 하시는 원장님들의 교육을 맡고 계시며, 다양한 학회의 발표연자로써 활동하고 계십니다.
문의전화 : 543-0031
* 사진설명 : 지방흡입의 부작용에 대해 설명하시는 조영신원장님

이전글 워터젯지방흡입 라이브 시연 및 교육 제21차 -[조영신원장님] 12월1일
다음글 [대만 TVBS 뉴스]- 새로운 아시아, 한국의 경제력..워터젯지방흡입 조영신원장님 전문가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