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Water-jet 지방흡입 시술 교육자료 촬영- 2차 2007년 3월 29일

영클리닉 조영신원장님 Water-jet 지방흡입 시술 교육자료 촬영

일시: 2007년 2월 10일 오후 3시 강연 및 시연 : 조영신원장님
영클리닉 조영신원장님께서 워터젯지방흡입 교육 자료 동영상을 촬영하셨습니다. 동영상에는 조영신원장님의 시술 모습과 시술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담겨있습니다. 이번 워터젯 교육 자료는 워터젯 지방흡입을 시술하시는 전국의 의사분들을 대상으로 자료가 활용될 예정입니다.
조영신원장은 5세대 지방흡입 “워터젯-지방흡입”의 수련및 교육 자문의(Key- doctor)로 워터젯 지방흡입의 교육과정을 맡고 있으며, 현재 국내에서 워터젯지방흡입술의 수많은 임상경험과 좋은 결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워터젯지방흡입을 배우고자 하시는 원장님들의 교육을 맡고 계시며, 다양한 학회의 발표연자로써 활동하고 계십니다.
워터젯은 5세대 지방흡입으로 물을 이용하여 지방을 해리하여 흡입하는 방식으로 신경과 혈관의 손상을 줄여 안전하게 흡입하며 물을 이용하기 때문에 생리적인 시술이며 멍과 통증이 적은 시술입니다. 워터젯 지방흡입은 한국인들에게도 적합한 시술이며, 통증이 예민하신 분들이나 나이가 많으신 분들도 편안하게 받으실 수 있는 시술입니다.
또한 영클리닉의 조영신원장은 미리 레이저를 이용하여 지방을 용해한 후에 워터젯을 이용하여 지방을 흡입하면 좀더 편안하고 좀더 빠르게 시술이 가능하며 대부분 국소마취하에 시술하며 보다 빠르게 효과적으로 수술 후 부터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다고 강조하였습니다.
문의 전화 02-543-0031
*사진설명 1.Water-jet 인터뷰

이전글 아임닥터 개원의를 위한 워크샵 성황리에 마쳐-조영신원장님 연자
다음글 대한비만체형학회 지방흡입 워크샵 - 팔 라이브시연 2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