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산부인과 개원의 워크샵 – 워터젯 지방흡입[조영신원장님강연]2월 4일

산부인과 개원의 워크샵 – 워터젯 지방흡입 조영신원장님 연자

물을 이용하여 지방을 신경과 혈관으로 부터 분리한 후 지방을 흡입하는 지방흡입 “워터젯지방흡입”에 대한 의료계의 관심이 모아지면서 2월 04일 삼성역 메디슨빌딩에서 원장님들을 모시고 산부인과 개원의 워크샵에서 조영신원장의 강연이 있었습니다.
멍과 통증이 적고 부종이 거의 없어 일상생활이 빠르게 가능하다.
휴먼메드사의 바디젯을 이용한 “워터젯 지방흡입술”은 물을 이용하여 지방을 해리하기 때문에 혈관과 신경 손상을 줄인 안전한 지방흡입으로 시술 후 빠르게 일상생활이 가능한 시술입니다.
워터젯 지방흡입은 현재 국내의 수 많은 원장님들의 교육에 대한 열의로 다양한 워크샵과 라이브 시연이 성황리에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워터젯을 이용한 얼굴 지방흡입, 복부지방흡입의 동영상을 프리젠테이션함으로써 시술의 테크닉과 함께 시술 결과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을 곁들이셨으며, 프리젠테이션후 많은 원장님들의 질문 공세에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상세히 답변을 하셔서 워터젯지방흡입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 주셨습니다.
워터젯지방흡입은 현재까지 4000 사례가 시술 되었으며 조영신원장님은 워터젯 지방흡입은 한국인 대부분 편안하게 받으실 수 있는 시술이 될 것이라고 강조하였습니다.
조영신 원장님은 시술에 대한 충분한 이해와 교육을 받으신 후 시술하실 것을 거듭 강조하였습니다.
사진설명 1. 워터젯 지방흡입술의 프리젠테이션하는 조영신원장님.

이전글 워터젯지방흡입 라이브 시연 및 교육 제7차 -[조영신원장님] 2월03일
다음글 아임닥터 개원의 워터젯지방흡입워크샵 - 조영신원장님 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