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워터젯지방흡입 라이브 시연 및 교육 제4차 -[조영신원장님] 12월9일

영클리닉 조영신원장님 워터젯지방흡입 라이브 시연 및 교육

일시: 2006년 12월 9일 오후 6시-10시 강연 및 시연 : 조영신원장님
영클리닉 본원에서 다양한 과의 원장님들 열여섯분정도를 모시고 워터젯 지방흡입 Live 시연 및 교육과정이 있었습니다.
시연 전 워터젯지방흡입에 대한 교육이 이루어진 후 국소마취하에 라이브 시연이 있었으며, 시연 중 환자와 대화를 하면서 시술이 이루어졌습니다.
원장님들의 질문에는 시술에 대한 내용을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상세히 답변을 해주셨습니다.
조영신원장님은 5세대 지방흡입 “워터젯-지방흡입”의 국내와 아시아권의 수련및 교육 자문의(Key- doctor)로 워터젯 지방흡입의 교육과정을 맡고 계시며, 다양한 학회의 발표연자로 활동하고 계십니다.
워터젯은 5세대 지방흡입으로 물을 이용하여 지방을 해리하여 흡입하는 방식으로 신경과 혈관의 손상을 줄여 안전하게 흡입하며 멍과 통증이 적은 시술입니다.
현재까지 4000건 정도 시행되었으며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 방법입니다.
영클리닉은 지방용해 레이저와 워터젯을 병합하여 국소마취하에 효과적으로 시술하며, 수술 후 빠르게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만들어 드리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문의 전화 02-543-0031
*사진설명- 조원장님 원장님들께 교육하는 장면

이전글 박해미가 쏜다 [ I DO I DO] 뮤지컬공연 교환권 5명(1인2매) 프로모션
다음글 대한비만체형학회 워터젯지방흡입워크샵 성황리에 마쳐-12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