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KBS 2TV [세상의아침] 영클리닉방영 12월 26일(목)

KBS 2TV [세상의아침] 영클리닉방영 12월 26일 목요일 -2부- “뱃살과의 전쟁을 선포한 남자들” 조영신 원장님 인터뷰
주제 : 뱃살과의 전쟁을 선포한 남자들 내용:? 남자들이 살을 빼기 위해 무진 애를 쓴다는데.. 배가 나오면 왠지 게을러 보이고 능력이 없어 보이는 데서 비롯된다. 회사에서 치고 올라오는 젊은 사원들에게 뒤지지 않기 위해서 열심히 구슬땀을 흘리는 분들과 만나보고, 뱃살을 빼기 위해서 하는 다이어트 방법 중 잘못 된 방법을 지적하는 조영신 원장님 인터뷰가 있었습니다.
.뱃살빼기에 효과가 있다는 속설 중 “저녁을 굶고 다이어트를 하면 살이 빠진다” 이에 대해서 영클리닉 원장이신 조영신 원장님의 인터뷰내용 “ 살을 빼기 위해서 저녁을 굶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이 방법은 굉장히 위험한 방법입니다. 저녁을 굶게 되면 몸의 기초대사율(하루에 쓰는 기본적인 에너지소비)을 떨어지게 됩니다. 다이어트 하는 동안에는 살이 빠지는 듯이 보이나 다이어트를 끝내고 다시 식사를 하게 되면 무섭게 살이 찌는 요요를 겪게 됩니다. 여러 번 굶는 다이어트를 반복하다 보면 아무리 굶어도 살이 빠지지 않는 무서운 체질로 바뀌게 됩니다.”
가장 좋은 다이어트의 방법으로 “ 저녁을 7시 이전에 2/3 정도의 식사를 하고 그 이후에는 물만 먹는 다이어트 방법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라고 조영신 원장님은 지적하셨습니다.
이전글 [주름살] 피하지방이 줄어서 문제 - 늙어서 처진 피부 중력 탓 아냐
다음글 젊음의 묘약,레스틸렌?! 나도 그녀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