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SBS 옥주현, 유정현의 <카운트다운>영클리닉방영

SBS 옥주현, 유정현의 <카운트다운> -[나만의 다이어트비법] 일시: 10월 25일 SBS 밤 10시~11시
옥주현, 유정현의 <카운트다운>의 10월 4주째 방송의 주제는 [나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하는 자리였습니다.
첫번째 다이어트비법은 <머리묶기 다이어트> 경락을 이용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식욕에 작용하는 경락을 자극하면 식욕이 떨어져서 다이어트가 된다는데.
두번째 다이어트비법은 <고추가루 돼지껍질 다이어트> 캅사이신이 들어있는 고추가루를 구운 돼지껍질에 뿌려서 먹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탄수화물을 뺀 나머지 한가지 음식을 이용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한가지 음식만을 먹게되면 영양 불균형이 오고 에너지 대사율이 무너지는 위험한 다이어트 방법이었습니다.
세번째 다이어트비법은 <불뿜기다이어트> 3미터 거리의 세수대야를 향하여 입안에 물을 가득 넣고서 뿜어서 세수대야에 물을 넣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복근운동과 전신 근육의 긴장으로 에너지 소비률을 올려서 운동의 효과를 높히는 방법입니다.
네번째 다이어트 비법은 <단추구멍 배꼽다이어트> 배꼽에 8미리 정도의 작은 단추를 넣고 다니는 방법으로 복근의 긴장감을 올려주어서 에너지 소비율을 올리는 방법입니다.
다섯번째 다이어트 비법은 <돌다이어트> 뜨거운 돌을 배에다 올려놓고 목용통에다 뜨거운 돌을 넣고 그 안에 들어가는 다이어트법으로 몸의 수분을 제거하는 다이어트법으로 지방분해에는 효과가 별로 없는 다이어트비법 입니다. 만약에 이 방법으로 성공했다면 무거운 돌을 나르느라 운동을 많이 한 효과라고 봅니다.
영클리닉 조영신 원장님의 조언은“영양의 불균형이 없는 제대로 된 식사와 매일 매일 일정한 시간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것이 다이어트에 가장 중요합니다.” 였습니다.근육의 긴장감을 평상시에 올려주는 자세를 꾸준히 유지하는 것도 에너지 소비율을 올리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큰 도움을 준다고 조언하셨고 세번째와 네번째 다이어트 방법을 추천하셨습니다.
이전글 안녕하세요. 영클리닉 고객님들^^
다음글 [공지]수술예약과 상담예약 안내